본문 바로가기
tasty

간장게장이 맛있는 부천역곡맛집 봉순게장

by yunylove 2021. 5. 19.
728x90
반응형

봉순게장

경기부천시 역곡로 284번길 18

매일 10:30~20:30

 

 

날씨가 좋았던 날 점심먹으러 다녀온곳 부천 역곡의 봉순게장이예요.

간장게장이 맛있는곳으로 국내산꽃게만 사용하는 봉순게장은 

비린건 못먹는 제입맛에도 합격인 곳이예요~ 

 

평일인데도 주차장은 만차네요;; 맛집인정 !! 

2층으로 올라가요~

올라가서 QR체크인과 체온체크를 하고 자리안내를 받기전 잠시 대기를 해요.

사장님께서 바로 안내가능하면 옆에서 대기.. 조금대기해야하면 연락처 받아두고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728x90

 

메뉴

봉순정식 19,000원

양념게장 7,000원

간장게장 7,000원

새우장6마리 6,000원

새우/갈비 만두 6,000원

 

자리를 안내받으면 인원수대로 봉순게장정식이 나옵니당~

두명이 방문해서 봉순게장 정식 2인분 나왔어요.

푸짐하지용? ㅎㅎㅎㅎ 맛나겠담  !!! 

밥한그릇은 부족하겠는걸? ㅎㅎㅎ살찌는 소리가 들린다 ㅜㅜ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먹은날 봉순게장을 오다니 ;;

봉순게장 정식 주문하면 간장게장이랑 양념게장도 같이 나와요.

양념게장은 매콤하고 알이 꽉차서 완전 제스타일입니당~ 그리고 새우장은 2인이라서 4개 나왔는데~

간이 잘베어서 짭조롬하고 탱글해서 먹기 좋았어욤.

한상차림으로 나온 봉순게장 정식 입니다.

 

간장게장맛있게 먹는방법

따끈한 밥위에 탱글탱글 노른자가 살아있는 

계란 후라이 반숙 올려

간장 몇숟가락 넣고

날치알과 함께 슥슥 비벼서

마른김에 써먹으면

어느새 밥한공기 뚝딱!!

 

봉순게장은 올때마다 항상 맛이 한결같고 비린맛없고 푸짐하고 맛있어요.

계란후라이랑 날치알은 추가주문하면 각 2천원이예요~ 

밥에 날치알넣고 계란후라이 시켜서 게장 넣어서 슥슥 비벼 먹으면 꿀맛입니다.

간장게장이 알이 엄청 꽉 차서 밥은 두공기는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ㅎ

맛있게 잘먹고 왔네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