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신중동역 맛있는 곱도리식당

by yunylove 2021. 5. 27.
728x90
반응형

곱도리식당


오늘은 신중동역에 곱도리식당에 다녀왔답니다^^
예전에도 다녀오긴했는데 ~ 맛있어서 또오게되는곳이네요~ 곱도리탕이랑 대탕덮밥 전문점이라고 해요.
곱창이 들어간 닭도리탕이 유명한곳이라 곱도리탕도 먹어봤고~대도리탕도 먹어봤고~!
오늘은 대도리탕 후기입니당:)

신중동역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따로 안되고 유료주차이용해야합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넓직해서 좋더라구요.
예전엔 부천점에도 가봤는데 인테리어는 다 똑같더라구요. 깔끔하고 좋아요!!!

주문하면 셋팅되는 반찬 세가지.
단무지,백김치,깍두기~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안심칸막이 설치되어있고~
웬만하면 바로 옆자리는 안내안해주시고 비워주셔서 좋아요~~

주문했던 대도리탕이예요!!!
비쥬얼 대박~~~ ㅎㅎㅎ

대도리탕은 2인 25,000원
매운맛,아주매운맛 중 선택가능해요.
전 매운맛으로 선택했는데 적당히 맵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우동사리 추가했어요!!

우동사리추가2000원
매콤한 대도리탕에 우동사리 넣어서 호로록 먹으니 넘나 맛나더라구용~~~ 아~ 또먹고싶다 ㅎㅎㅎ

대창이랑 닭도리탕의 조합이 넘 좋았어요.
오동통하게 대창이 씹히는 맛도 좋았고, 좋아하는 닭도리탕도 매콤한 국물이 잘베어서 밥이랑 잘먹고왔네요.
신중동역엔 점심에 가면 공기밥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원래는 다먹고 볶음밥 주문해서 국물에 볶아먹는데 ,
공기밥을 주셔서 국물에 비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맛도 가격도 굿굿!!!!!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