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배달 후기

by yunylove 2021. 6. 4.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왔어용~~ 

밥보단 분식을 더 좋아하는 나... ㅎㅎㅎㅎ 

요즘 핫한 로제떡볶이 먹었거든요~ 삼첩분식에서 감자폭탄 로제떡볶이 배달시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 포스팅 해봅니당 ~!!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1단계

삼첩분식에서 주문을 하면 박스에 담아져서 배달이와요~

다른곳이랑 다르죠?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박스에 담아져서 온다고 하네요 ㅎㅎ

 

보약상자에 담겨온듯한~ 박스 패키지예요~

빨간박스에 삼첩분식이라고 적혀있고 임팩트있고..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분리수거하기에도 편하고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메뉴들이 깔끔하게 차곡차곡 쌓여있어요.

감자폭탄 로제 떡볶이 10,900원 *2개 

쓰읍 1단계 보통맛으로

떡많이 ,오뎅많이로 주문했어요.

 

 

 

삼첩분식 맵기설명

안쓰읍(0단계) 사아아알짝 매콤한맛 

추천! 쓰읍(1단계) 신라면<보통맛<불닭볶음면

쓰으읍(2단계) 불닭볶음면 정도예요!

쓰으으읍(3단계) 많이 매워요 !

 

저는 로제떡볶이랑 감자튀김으로 주문했어요. 맵기정도는 추천해주신 1단계로 주문했답니다~~ 

로제떡볶이는 너무 매우면 별로일것 같아요.

728x90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를 더 맛있게 먹는법 !!!

1.식전 국물 한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 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로제떡볶이 몇번 먹어보곤 로제의 매력에 빠져서 벌써 몇번째 로제떡볶이를 먹고 있네요 ㅎㅎ

배떡도 먹어보고.. 삼첩분식까지~ 유명한건 다먹어보기 ㅎㅎ

로제소스랑 잘어울리는 떡볶이~ 다 맛있어요~~ 

로제떡볶이는 맵기 1단계로 많이 맵지 않아서 좋았고,

비엔나소시지랑 오뎅이랑 떡,메추리알이랑 골고루 들어있어요.

 

떡도 얇고 길쭉~ 쫄깃한 밀떡인데 쌀떡보단 더 식감이 좋은것 같아요 ~~

감자튀김도 로제소스에 듬뿍찍어먹으니 또 다른맛으로 케첩에 먹는것보다 맛있고,

오뎅도 길죽하게 들어있어서 소스가 더 잘스며드는 느낌이고 ,

로제떡볶이의 국물양도 적당해서 밥있으면 밥비벼먹어도 될? ㅎㅎㅎ

토핑이 골고루 들어가서 골라먹기에도 좋은 로제떡볶이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