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해물칼국수가 맛있는 부천작동 홍두깨칼국수

by yunylove 2021. 6. 8.
728x90
반응형

 

작동홍두깨칼국수

경기 부천시길주로560번길 63

매일 10:30 ~ 21:30

연중무휴

 

 

작동홍두깨칼국수는 단독건물로 칼국수만 전문으로 하는곳이예요.

지나가다 봤던 홍두깨 칼국수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곳인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있길래.. 한번가봐야겠다 생각하고있다가 얼마전 칼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역시 점심에 가서 대기를 해야하네요 ㅎㅎ 역세권도 아닌데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

 

대부분 차를 가지고 오셔서 주차장은 가게 앞에 넓직하게 있고, 주차관리하시는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발렛은 아니지만.. 자리없을때는 알아서 이중주차해놓으면 주차해주시고 하더라구요.

 

홍두깨칼국수 입구예요~

칼국수만 파는곳인데 건물이 왜이리 큰가? 싶었는데.. 안에 들어가니 더 넓직하고 사람도 바글바글 ㅎ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줄서서 먹는건가? 입구에 부천맛집이라고 간판이 걸려있네요~ 

칼국수를 2인분 주문하면 먼저 보리밥을 가져다 주세요.

칼국수가 끓으려면 약간의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기에... 

허기진배를 달래라고 주시는 꽁보리밥.. 톡톡터지는 식감좋구요~

홍두깨칼국수는 1인분 9,000원 이예요.

 2인분 주문했더니 양이 푸짐하고 많더라구요. 

끓는냄비에 칼국수 면을 한번에 다 넣어줍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아주고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해요.

얼마나 기다리냐구요?

 

홍두깨 칼국수 맛있는 방법이 옆에 써있더라구요.

일단 면을 다 넣고 뚜껑을 닫아주고 ,모래시계를 두번 뒤집어 준다음 먹으면 되요.

참 쉽죠~~ 

맛있게 잘익은 홍두깨 칼국수입니당~!

비쥬얼 좋지요 ? 바지락이 듬뿍들어가고 , 새우도 3~4마리,해물이 들어가서 국물이 너무 시원하고 진해서 맛있었어요.

뜨거운데 시원하다고? 어렸을땐 이해가 안됬는데.. 나이드니 알게되는 시원한 국물맛 ㅎㅎㅎㅎ

 

 

탱글한 면발이랑 바지락이 듬뿍들어가있어서 칼국수랑 같이 먹으니 쫄깃하고 맛나더라구요.

점심한끼로 가격도 저렴하고, 따끈한 국물에 해물칼국수가 생각난다면 방문해도 좋을듯싶어요.

홍두깨칼국수 국물이 심심한듯 하면서도 계속 손이가는 맛~ 

다대기도 있어서 좀더 자극적인맛을 원하시면 ㅎㅎ 빨간 칼국수드셔도 될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