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의왕 백운호수카페 위빌리지

by yunylove 2021. 6. 10.
728x90
반응형

백운호수 위빌리지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03 1-3층
매일 10:30~22:00


백운호수에 예쁜카페들이 많더라구요~
호수 앞에 카페들은 이미 주차장들어가는곳부터 대기를 해야하고 ;;
그래서 주차하기도 힘든데 당연히 자리는 없겠지 하고 차를 돌려서 몇군데 갔다가
마지막으로 선택한곳은 위빌리지예요.

맛있었던 커피와 빵~

728x90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길죽하게 잘나온 사진
주차장에서 내려가면 찍어봤는데 좋아보이네요.
잘찍었네 ㅎㅎㅎ

하늘이 파란날 위빌리지 모습이예요~
넓직한 정원이 있는 백운호수 근처 카페로
많은 카페들중에 그래도 한적해보이는곳이라 갔는데 손님이 적은편이라
한적했고 쉬어가기 좋았던 위빌리지 !!

정면에서 찍은 위빌리지~
앞마당에도 테이블이랑 의자가 놓여있어서
바람이 살살 불고 파란하늘을 보며 커피한잔 마시기 좋았던곳이었어요.
마당이 넓었고, 사람이 없어서 아들이랑 마당에서 뛰어놀았어요 ㅎㅎㅎ

풀과 나무냄새가 코를 간지럽히고 , 흘러가는 물소리가 이야기하는곳,
밤하늘의 달빛아래 사랑하는 이와의 이야기가 멈추지않는곳 ,
창문마다 보이는 각기다른 풍경들이 지금을 가장 아름다운기억으로 만들어주는곳,

마주앉은 이와의 달콤한 약속에 OUI라고 대답하고
둘러앉은 이들과 오랫동안 WE로 불려지길 바라는곳
-위빌리지-

커피한잔과 빵으로 잠시 휴식하며 들렀던곳인데
깔끔한 외관과 넓은 카페분위기 괜찮더라구요.
베이커리 카페처럼 빵이 많지않아서 담백한 빵으로 골랐는데 맛있어서 만족!!!

1층에서 메뉴를 골라서 계산을 하면되요~
빵종류는 별로 없었는데.. 그외에 초콜렛이나 와인? 도 팔더라구요.


빵은 여기 보이는정도 있어요. 베이커리카페가 아니라서 조금 아쉽긴했어요.
그래도 카페분위기는 맘에 들었던 곳이예요.

1층부터 3층까지 카페인데~
위층엔 테라스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일요일인데 사람이 별로없어서 좋았던 위빌리지였어요 ㅎㅎ

2층의 테라스에있는 테이블이예요.
1층에 마당이 보이는 자리인데~ 앉으려고 했다가 그냥 1층에 앉았어요.
어차피 아들이랑 마당에서 놀거라... 위층에는 구경만하고 내려왔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