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패밀리레스토랑 , 가족 외식하기 좋은곳은 라라코스트

by yunylove 2021. 6.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천에는 레스토랑이나 음식점들이 다양하게 너무 많죠? 선택장애 있어서 매번 고민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고민 ㅎㅎㅎ 그러다가 남편이 라라코스트 가자고 해서 오늘도 라라코스트로 갔어요.

거의 단골수준? ㅎㅎ 자주 가는것 같아요.

가격대비 종류도 많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넓직하고 좋거든요~

 

라라코스트는 가족외식하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저녁시간에 가면 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라라코스트 부천중동점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27

032 - 326- 3231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은곳 라라코스트는 통창이 있는 창가쪽에 앉을수있어서 좋아요.

728x90

라라코스트 이용하는방법은요~ 

일단은 메뉴판을 보고 셀프주문서에 메뉴이름이랑 수량을 기재후 벨을눌러 직원에게 주문서를 제출해요.

그리고 음료나 커피 물은 셀프존을 이용하면 된답니다~

음료도 쥬스류는 메뉴판에 주문가능한데~가격대가 있어서 탄산음료는 무료라 거의 셀프존을 이용하는것 같아요 ㅎ

 

메뉴를 주문하고 사용할 식기나 물품등 음료는 뒤편에 마련된 셀프존을 이용하면되요.

피클이나 소스,냅킨,커피도 있고 원하는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피자나 메뉴 주문하고 남은 음식을 포장하고 가져갈수있게 박스도 준비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많이 주문하고 버리면 아까운데..집에 가져갈수도 있어서 굿~~!!!!

 

 

라라코스트 메뉴

헬로 제주~!!

제주신메뉴도 출시되었네요. 그리고 로제파스타랑 한라봉피자 , 제주맥주랑 쥬스까지

다양한 메뉴가 출시되었어요. 근데 아들의 취향이 먹는것만 먹는편이라 다양하게는 못시켰네요 ~ 아쉽 ;

 

 

라라코스트는 메뉴는 다양하게 많아요.

패밀리레스토랑답게 피자랑 파스타에 리조또에 맥주안주도 판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많이 시켜도 얼마 안나와서 좋은곳이예요~ 

계산시에는 만원당 쿠폰도 찍어주시고 다음에 이용할수있는 10%할인쿠폰도 챙겨주셔서 유용히 사용하고 있어요 ㅎ

 

베이컨토마토파스타 8.9 / 까르보나라리조또 9.9

토마토는 싫어하는데 케첩은 엄청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토마토 파스타를 시켰는데..토마토가 들어가서 싫다네요? 잉? 

케첩도 토마토로 만든거란다..설명해주고 주니까 먹네요 ㅜㅜ 

까르보나라 리조또는 부드럽고 맛있더만 왜 안먹니? 느끼한거니? 엄마랑 아빠가 순삭해서 먹어버린 리조또 ㅎㅎㅎ 

 

고르곤졸라피자 11.9

꿀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다고 잘먹는 고르곤졸라피자는 언제나 맛있게 잘먹죠~ 

오늘은 컨디션이 안좋은거니? 왜 한조각만 먹는건지... 아들이 잘안먹어서 오늘의 외식은 실패;; 

잘먹어야 뿌듯하고 좋은데.. 목마르다고 탄산음료를 오자마자 벌컥벌컥 한잔들이키더니 배볼록 나와서는 ㅡㅡ다음엔 저녁엔 밥먹쟈 ~ ㅎㅎㅎㅎ 

 

배불르다고 해놓고 아들은 디저트로 구슬아이스크림 2.5 까지 먹는다고;;; 

어쨋든 간단히 먹은 저녁은 10%할인받아서 아주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

참고로 라라코스트는 부천페이는 안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