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서울근교 대형카페 용인카페 언톨드 UNTOLD

by yunylove 2022. 5. 16.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용인카페 언톨드 UNTOLD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죽양대로 2269

 

카페 10:00 - 21:00 

음식 10:00 - 19:30

 

 

 

 

 

 

으리으리한 대형카페 용인 언톨드~

요즘 카페가 워낙 예쁘고 잘해놔서 나들이겸 카페 가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주말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많았지만 테이블도 넉넉한 간격으로 되어있고 ,

워낙커서 북적이지않고 괜찮았다는.. ㅎㅎ

 

저기 뒤에 빨간색 그림은 빵인데..빵안에빵~~ 

그림이 인상적이네요 ㅎㅎ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베이커리도 준비되어있어요.

다른 베이커리카페들처럼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건 아니지만.. 저정도면 준수하죠? ㅎㅎ

넓직한 카페가 한산해보이죠?

 

 

 

 

음료는 5,500원부터 7,500원까지 가격대가 다양하게 있어서,

커피나 에이드,소다음료,우유까지 다양해요.

아이들이랑 가면 딸기,바나나,초코우유나 과일쥬스 먹으면 되서 아이랑 가기에도 괜츈~

 

 

용인카페 언톨드는 복층이예요~

천장이 높아서 더 넓어보이는효과도 있고, 인테리어도 예쁜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뭔가 탁트인 느낌이라 좋았던 카페.

 

 

 

 

완전 으리으리한 샹드리에 감상~

반짝반짝 너무 멋지네요.

 

언톨드 카페의 포인트인것 같아요 !!

 

 

 

 

 버터프레첼이랑 커피.

브런치 메뉴도 있었지만.. 빵으로 밥을 대신할순없죠? ㅎㅎ

간단히 커피랑 빵으로 배고픔달래기에 딱!

 

커피도 맛있고, 빵도 맛있었어요.

 

 

 

쇼파자리부터, 심플한 테이블좌석까지~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

서울근교 용인까진 거리가 좀 있긴했지만 ,2월오픈한 신상카페 다녀올만 했어요.

 

 

 

커피한잔하기에 괜찮았던 용인 언톨드 !!!

 

데이트하러 가기에도 좋을것 같은카페, 아이와 같이가기에 좋았던카페 ,

용인 대형카페 ,신상카페 후기 간단히 올려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