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도레도레 무지개케잌 생일케잌

by yunylove 2021. 4. 11.
728x90
반응형


얼마전 생일이라서 도레도레 무지개케잌을 사왔더라구요~ 원래 한조각에 커피한잔 정도가 알맞은데~
생일이니~ 홀케잌으로 사왔네요. ㅎㅎ

도레도레는 케잌종류도 많고 인스타에서 무지개케잌으로도 유명하죠~ 도레도레에서만 맛볼수 있는 무지개케잌은 눈도즐겁고 입도 즐겁게 해주는 케잌이네요.

도레도레 무지개케잌 중에 생크림으로 만든 소중해케잌 !!!

도레도레 소중해케잌은 생크림으로 뒤덮혀서 안에 무지개모양인지 알수없죠?
순수해보이는 느낌? 그래서 소중해케잌인가? ㅎㅎ

하얀생크림위에 초를 꼽고 생일축하송도 부르고~
촛불끄기는 아들이 좋아해서 항상 아들이 꺼주네요 ㅎㅎ나이많다 ㅠㅠ

케잌 잘라서 나눠준다고 기분좋은 아들~
먹기좋게 6조각으로 잘랐네요ㅎㅎㅎ

728x90

무지개케잌은 소중해케잌이랑 기분좋아 케잌으로 두종류가 있는데~ 소중해케잌은 생크림으로 ,기분좋아케잌은 크림치즈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전 생크림케잌을 좋아해서~ 남편이 알아서 잘사왔네요 ㅎㅎ

무지개케잌은 아들도 색이 무지개색깔이라며 좋아하고,빵도 맛있다고 색깔별로 맛보네요. 맛이 다 다른지~
근데 생크림은 많이 먹진 않더라구요 ㅎㅎ
한번에 한조각이 적당하죠~
도레도레 무지개케잌 : 소중해케잌 저녁에 와인한잔하며 너무 맛나게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