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

부천패밀리레스토랑 , 가족 외식하기 좋은곳은 라라코스트 안녕하세요^^ 부천에는 레스토랑이나 음식점들이 다양하게 너무 많죠? 선택장애 있어서 매번 고민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도 고민 ㅎㅎㅎ 그러다가 남편이 라라코스트 가자고 해서 오늘도 라라코스트로 갔어요. 거의 단골수준? ㅎㅎ 자주 가는것 같아요. 가격대비 종류도 많고 분위기도 깔끔하고 넓직하고 좋거든요~ 라라코스트는 가족외식하기 좋은곳인것 같아요. 저녁시간에 가면 아이들 데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것 같더라구요. 라라코스트 부천중동점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227 032 - 326- 3231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은곳 라라코스트는 통창이 있는 창가쪽에 앉을수있어서 좋아요. 라라코스트 이용하는방법은요~ 일단은 메뉴판을 보고 셀프주문서에 메뉴이름이랑 수량을 기재후 벨을눌러 직원에게 주문서를 제출해요. 그리고.. 더보기
경기의왕 백운호수카페 위빌리지 백운호수 위빌리지 경기도 의왕시 백운로 403 1-3층 매일 10:30~22:00 백운호수에 예쁜카페들이 많더라구요~ 호수 앞에 카페들은 이미 주차장들어가는곳부터 대기를 해야하고 ;; 그래서 주차하기도 힘든데 당연히 자리는 없겠지 하고 차를 돌려서 몇군데 갔다가 마지막으로 선택한곳은 위빌리지예요. 맛있었던 커피와 빵~ 아이폰으로 찍었는데 길죽하게 잘나온 사진 주차장에서 내려가면 찍어봤는데 좋아보이네요. 잘찍었네 ㅎㅎㅎ 하늘이 파란날 위빌리지 모습이예요~ 넓직한 정원이 있는 백운호수 근처 카페로 많은 카페들중에 그래도 한적해보이는곳이라 갔는데 손님이 적은편이라 한적했고 쉬어가기 좋았던 위빌리지 !! 정면에서 찍은 위빌리지~ 앞마당에도 테이블이랑 의자가 놓여있어서 바람이 살살 불고 파란하늘을 보며 커피한잔 .. 더보기
해물칼국수가 맛있는 부천작동 홍두깨칼국수 작동홍두깨칼국수 경기 부천시길주로560번길 63 매일 10:30 ~ 21:30 연중무휴 작동홍두깨칼국수는 단독건물로 칼국수만 전문으로 하는곳이예요. 지나가다 봤던 홍두깨 칼국수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곳인지 사람들이 대기를 하고있길래.. 한번가봐야겠다 생각하고있다가 얼마전 칼국수 먹으러 다녀왔어요~ 역시 점심에 가서 대기를 해야하네요 ㅎㅎ 역세권도 아닌데 사람이 이렇게 많을줄이야~ ;; 대부분 차를 가지고 오셔서 주차장은 가게 앞에 넓직하게 있고, 주차관리하시는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발렛은 아니지만.. 자리없을때는 알아서 이중주차해놓으면 주차해주시고 하더라구요. 홍두깨칼국수 입구예요~ 칼국수만 파는곳인데 건물이 왜이리 큰가? 싶었는데.. 안에 들어가니 더 넓직하고 사람도 바글바글 ㅎ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줄.. 더보기
백운호수맛집 갑오징어불고기,갑오징어까스 후기 안녕하세요^^ 요즘 완전 여름날씨죠? 몇일 비가 오더니 담주부터는 30도로 올라가기도 하던데 ~ 덥다더워~ 하는날이 벌써왔네요. 마스크까지 하고있으니 더 더운 ;;; 그래도 바람쐴겸 백운호수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백운호수 간김에 맛있는 점심먹으러 조가네갑오징어에 다녀왔어요. 조가네갑오징어 백운호수점 경기의왕시 문화예술로 161 매일 11:00 ~ 21:00 하늘이 파랗고 너무 예쁘죠~ 조가네 갑오징어는 단독건물로 1,2층에 테이블이 있어요. 여기는 2층에 테라스예요. 요즘 코로나로 식사시간도 오래 하긴 그래서 후다닥 먹기바쁜데~ 그래서 식사를 다 하고 잠시 커피한잔하며 쉬어가기 좋은곳? 2층이라서 경치도 좋고 ,햇빛을 가려줄 파라솔도 펼쳐있어서 좋더라구요. 어딜가든 마스크 착용은 필수 !!!! 식사 전 .. 더보기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배달 후기 오랜만에 왔어용~~ 밥보단 분식을 더 좋아하는 나... ㅎㅎㅎㅎ 요즘 핫한 로제떡볶이 먹었거든요~ 삼첩분식에서 감자폭탄 로제떡볶이 배달시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 포스팅 해봅니당 ~!!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1단계 삼첩분식에서 주문을 하면 박스에 담아져서 배달이와요~ 다른곳이랑 다르죠? 환경을 생각해서 종이박스에 담아져서 온다고 하네요 ㅎㅎ 보약상자에 담겨온듯한~ 박스 패키지예요~ 빨간박스에 삼첩분식이라고 적혀있고 임팩트있고..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분리수거하기에도 편하고 ㅎㅎ 박스를 열어보면 메뉴들이 깔끔하게 차곡차곡 쌓여있어요. 감자폭탄 로제 떡볶이 10,900원 *2개 쓰읍 1단계 보통맛으로 떡많이 ,오뎅많이로 주문했어요. 삼첩분식 맵기설명 안쓰읍(0단계) 사아아알짝 매콤한맛 추천! 쓰읍(1.. 더보기
신중동역 맛있는 곱도리식당 곱도리식당 오늘은 신중동역에 곱도리식당에 다녀왔답니다^^ 예전에도 다녀오긴했는데 ~ 맛있어서 또오게되는곳이네요~ 곱도리탕이랑 대탕덮밥 전문점이라고 해요. 곱창이 들어간 닭도리탕이 유명한곳이라 곱도리탕도 먹어봤고~대도리탕도 먹어봤고~! 오늘은 대도리탕 후기입니당:) 신중동역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따로 안되고 유료주차이용해야합니다~! 매장은 깔끔하고 넓직해서 좋더라구요. 예전엔 부천점에도 가봤는데 인테리어는 다 똑같더라구요. 깔끔하고 좋아요!!! 주문하면 셋팅되는 반찬 세가지. 단무지,백김치,깍두기~ 셀프바에서 추가로 가져다먹을수 있어요~ 안심칸막이 설치되어있고~ 웬만하면 바로 옆자리는 안내안해주시고 비워주셔서 좋아요~~ 주문했던 대도리탕이예요!!! 비쥬얼 대박~~~ ㅎㅎㅎ 대도리탕은 2인 25,.. 더보기
간장게장이 맛있는 부천역곡맛집 봉순게장 봉순게장 경기부천시 역곡로 284번길 18 매일 10:30~20:30 날씨가 좋았던 날 점심먹으러 다녀온곳 부천 역곡의 봉순게장이예요. 간장게장이 맛있는곳으로 국내산꽃게만 사용하는 봉순게장은 비린건 못먹는 제입맛에도 합격인 곳이예요~ 평일인데도 주차장은 만차네요;; 맛집인정 !! 2층으로 올라가요~ 올라가서 QR체크인과 체온체크를 하고 자리안내를 받기전 잠시 대기를 해요. 사장님께서 바로 안내가능하면 옆에서 대기.. 조금대기해야하면 연락처 받아두고 전화를 주시더라구요. 메뉴 봉순정식 19,000원 양념게장 7,000원 간장게장 7,000원 새우장6마리 6,000원 새우/갈비 만두 6,000원 자리를 안내받으면 인원수대로 봉순게장정식이 나옵니당~ 두명이 방문해서 봉순게장 정식 2인분 나왔어요. 푸짐하지용?.. 더보기
부천상동역맛집 제주은희네해장국 내장탕후기 부천상동역 해장국 맛집!!! 제주은희네 해장국 다녀왔어요^^ 남편이 맛집이라고 가끔가서 먹는곳이라고 해서 같이 가봤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들 많고~ 북적북적~ 맛있는곳인가보넹~ 제주도에서 유명한곳이라고 하니 무슨맛일지 궁금~ 제주은희네해장국 경기도 부천시 상동로 87 1층 월요일 07:00~24:00 월~토 24시간영업/ 코로나로 변경가능성있어용. 대표메뉴 해장국 9,000원, 내장탕 10,000원 상동역 4번출구 스타벅스 건물 1층 뒷편에 있더라구요. 뒷편인데도 사람들이 마니오는걸 보니 맛있긴한가보네용~~ 제주은희네해장국은 찾아보니 지점도 많은데 .. 다 맛있다는 평들이 많더라구요. 남편은 해장국 생각날때 오는곳이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제주은희네 해장국메뉴는 심플해요~ 해장국이나 내장탕이나~ 해장.. 더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