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시흥/ 소래산 아이와 등산/초보등산러/주차가능

by yunylove 2024. 2. 14.
728x90
반응형

 

소래산 / 초보등산러
초등학교 1학년 아이와 등산!!

아들은 첫 등산인데 처음부터 너무 높은산을 골랐나…
시흥 카페 갔다가 등산로 입구가 있어서 다음번에 와봐야지 했다가 쉬는날 아들이랑 가보기!!

나도 초보인데;;;  

 

 

소래산 높이는 299.4m
아이와 왕복 1시간 30분 정도 걸림.
정상즈음에서 간식 먹고 내려오느라 좀더 걸린것 같아요.

 


주차는 시흥 ABC행복학습타운에 하면되요.
두시간정도 주차했는데 저공하차량이라 500원 이었던가? 암튼 주차비용 저렴해요.
평일이라 주차도 한산하니 좋았어요.

 


주차하고 표시된 등산로로 올라가봅니다.

봄에는 철쭉동산도 예쁠거 같아요~
봄에 다시한번 오는걸로 ㅎㅎㅎ

계단으로 천천히 올라가요 .
아직은 기운이 넘치죠? 사진도 잘찍어주고 땀도 안난 보송한 모습 ㅎㅎㅎ
갑자기 등산하게 되고 초보라서 아들 등산화 준비를 못해줬어요.

 

 

완만한 흙계단을 올라가요~

앞서 나가는 아들~
산에오르니 좋다고 기분 좋게 오릅니다.

 

큼지막한 바위에 마애보살?인지 그림이 있어서 불교이신분들은 절하고 가시더라구요~
난 그냥 구경만 !!!!

약수터도 있어요~

중간중간 사진으로 남겨보기.

소래산 정상까지 0.5km

마지막 계단 열심히 오르기.
곧 정상이다~~ 조금만 힘내!!!!

소래산 정상에서 시흥이 한눈에 보이네요~~
산에오르니 기분도 상쾌하니 좋았어요.
아들도 첫등산 멋지게 성공.
처음부터 높은산을 올라서 걱정했는데 쉬지않고 올라갔어요.

 

스탬프도 있네요.
동생은 국립공원 여권 빈자리에 찍었는데.. 아들은 못찍었어요. 담번엔 종이가져와서 찍는걸로 ㅎㅎ

소래산299.4m정상석에서
기념사진 찰칵 !!!!
아들 최고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