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안성 대형카페 자연친화적인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by yunylove 2023. 11. 25.
728x90
반응형

 

 

 

 

경기도 안성에 자연친화적인 예쁜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갑자기 날이 추워져서 나들이 자주 못갈거 같네요;;

안성에 있는 대형카페 온스어폰어네이처 간단 포스팅 해볼게요.

 

 

온스어폰어네이처

 

경기 안성시 일죽면 오방길95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단독카페로 루프탑도있는 곳.

깔끔하고 모던한느낌의 대형카페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묵직한 나무문이 매력있네요.

 

 

다양한 베이커리들도 준비되어있고,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더 좋았어요~

보통은 오픈되어있는데.. 먼지 안들어가고 좋네요.

 

빵순이 눈돌아갔지만... 점심먹고 간거라 디저트는 하나만 고르자고 ㅎㅎㅎ

 

부추가 들어간 소금빵~

소금빵 좋아해서 카페가면 하나씩 주문하는데..

기본 소금빵으로 주문해봅니다.

 

 

샐러드도 있고, 수제카이막도 있네요.

핸드메이드 카이막으로 안성유일의 100% 카이막 파는곳이라고 해요.

카이막은 터키의 전통 디저트라고 하는데 맛있다고 하는데 전 한번도 먹어보지는 않아서 도전하진 않았어요 ㅎ

 

 

온스어폰어네이처는 

Once upon a time 과 음료 등의 단위인 Ounce 그리고 Nature의 결합으로 

자연과 함께 즐길수 있는 음료와 음식 ,공간이 있는 곳입니다.

 

자연속에서 평온함과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쉼이 필요할때 가서 쉬다올수있는 그런곳인것 같아요!!

 

 

 

큰 창이 많아서 햇살도 좋고,

초록이 나무들이 보여서 더 좋았던 카페예요.

테이블도 많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돋보인곳이라서 카페나들이 하기 딱 좋았던 곳이예요.

 

자연친화적인 느낌 드시죠?

사진찍어도 예쁘게 잘나와서 좋았던 안성 카페.

창가쪽 앉으면 참 좋드라구요 :)

곳곳에 대형화분도 있고,

거울이랑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있는 카페라서 누구나 좋아할 카페분위기였어요.

아메리카노랑 소금빵.

아메리카노는 6천원이라 가격대가 조금...있죠?

요즘엔 물가가 마니 올라서 ㅠㅠ 슬프네요;;

 

커피맛 잘몰라서 그냥 무난한것 같고 소금빵은 맛있었네요.

 

카페 바깥으로도 잘꾸며져있었어요.

식물들 가득하고 예쁜카페 좋아하는분들은 가심 좋아하실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