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광명 하안동 삼겹살 맛집 논현몯갈비 가족외식

by yunylove 2023. 11. 9.
728x90
반응형

 

 

논현몯갈비

경기 광명시 오리로651번길 8 1층

 

 

 

한옥느낌의 분위기 가족외식하기 좋은 광명 하안동 맛집 다녀왔어요.

외관도 깔끔하고 멋지죠~

저녁에 갔더니 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ㅎㅎ

 

 

 

광명에 깔끔하고 맛있었던 하안동맛집~

건물이 새로지은거라서 주차도 넓직해서 좋았고,

가게 분위기도 깨끗하고 가족외식이나 회식하기 좋을것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외식 고고~~ 

 

영업시간 

월~ 일 11:00 ~ 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토,일X)

21:00 라스트오더

 

테이블도 많고 넓직하게 떨어져있어서 북적이는 느낌없어서 좋아요~

룸도 있어서 단체모임이나 회식? 하기도 좋을것 같았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면 셋팅까지 쫙 해주시니 근처회사면 요기 외식하러 가고싶었던곳~

 

 

방송에 출연했었나보네요? 히밥이랑 현주엽이 다녀간건지 

삼겹살 맛있다고 써있네요~

돼지갈비랑 소갈비도 있고~ 메뉴는 다양하네요.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더 좋아하는걸로 먹어봐요~

 

점심특선으로 왕갈비탕은 한정으로 판매하네요~ 

갈비정식도 있어서 좋네용~

 

 

테이블 깔끔하죵~

태블릿이 설치되어있어서 주문도 바로바로 가능~

직원부르려고 눈치싸움 안해도 되죵?

 

 

숙성삼겹살 등장!!!!

두툼한 삼겹살이 와~ 땟깔이 참 좋아보이네요 ㅎㅎㅎㅎ 

맛나겠당..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이라 군침이 도네요 ~

 

 

삼겹 구워지기전에 배고픔 달래기 위해 주문했던 육회~

노른자 딱 올려져있는 육회 ~ 싱싱하고 넘 맛남~

초1아들도 육회에 눈떠서 ㅎㅎ 짭쪼롬하고 맛있다고 잘먹었네요.

 

 

밑반찬들도 한번에 준비해서 한상차림 해주고,

샐러드도 싱싱~ 

파채는 삼겹살이랑 같이 먹음 꿀맛인거 아시죠? ㅎ

 

 

요리조리 사진도 더 찍어봅니다.

음식사진 넘 맛나보이네요~ 

다시보니 또 먹고 싶다~~~ 

 

발효숙성 직화 삼겹살~ 

불판이 문양이 있어서 고기가 예쁘게 구워지는게 눈으로 보이네요~

직원분이 불판에 고기를 올려주시고 

한두번 뒤집어보고 잘라서 먹음 된다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앞뒤로 노릇노릇하게 문양찍어주고,

먹기좋게 잘라서 먹음되요~

삼겹살이 숙성한거라 그런지 쫄깃하고 부드러워서 삼겹살 잘안먹는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는...

밥에 고기 올려서 뚝딱~

 

소금도 찍어먹고 쌈싸서 먹고,

그냥먹어도 맛있는~ 

원래 고기파라서 고기좋아하지만 논현몯갈비 삼겹살은 인정!!!!

광명 하안동 맛집이네요~~ 

집에서 멀지 않은곳이라 ㅎㅎ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짐~

 

맛있었던 삽겹살~

불이 세서 삼겹살도 빨리 잘익어서 좋았음~ 

후다닥 구워먹기 좋음 ㅎ

 

삼겹살에 빠질수 없는 물냉면도 주문하고,

비냉도 시키고 

먹방하는날이네 ㅎㅎ 

비냉이랑 삼겹이랑 같이 먹어도 꿀맛~

골고루 다 먹어보니 논현몯갈비 맛나네? 

다음에 가족모임하러 또 가야겠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