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천왕역 현가네코다리에서 간장코다리 후기

by yunylove 2023. 8. 23.
728x90
반응형

 

몇일전 저녁으로 먹었던 간장코다리
포스팅해볼게요^^

 

 

 

현가네 코다리 천왕역점

서울시 구로구 오리로1154-15 굿모닝프라자2층

 

 



생선요리를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간장코다리 처음 먹어봄~ ㅎ

아들이랑 먹을거라서 맵지않은 간장코다리로 주문!!
옆테이블은 코다리찜인거
같던데 매콤하고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다음에 코다리찜도 도전해봐야지 ㅎㅎ


현가네 코다리 명태요리전문점!!
영업시간 11시~ 22시

저녁시간이라 사람들 조금 있었고,
내부에 테이블도 많아서
편히 앉아 먹었어요.


간장코다리 중자 주문
중사이즈는 성인 3명이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로
가격은 4만원이예요.

반찬세팅은 묵사발이랑 샐러드,콩나물,감자조림, 호박잎,김,오이무침 나왔어요.

샐러드도 신선하고~ 

콩나물은 한번삶아서 나온거라 코다리랑 같이 먹기에 아삭하고 굿!!! 


아들이 맛있다고 했던 묵사발~

묵사발이 새콤달콤해서 얼음동동 들어가있어서 더운데 시원하게 먹기좋았어요.
금방순삭

기다리던 간장코다리 등장!!!
큼직하니 양 많네요? 오~~~
비쥬얼 합격:)

기름기좔좔~
맛있게 요리되어나온 간장코다리!!
큼직한 가시는 한번 발라주시고 자잘한건 먹으면서 발라먹으면되요.

배별로 안고프다고 했는데 간장코다리 양념도 맛있고, 코다리도 꼬득하고 맛있어서 밥한공기 뚝딱 ~

마른김에 밥이랑 코다리,콩나물 넣어서 먹음 꿀맛!!!

호박잎에 싸먹어도 괜찮은 조합이었어요.

천왕역 코다리 처음 가본곳인데~맛집 잘찾았다 ㅎㅎ 

방송출연도 했던곳이더라구요. 동네 이런곳이 있었다니 ~ 

점심에 코다리 정식도 있고, 굴국밥이랑 굴전도있던데~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