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산 맛집 북극해고등어 화덕생선구이 맛집일세

by yunylove 2023. 8. 18.
728x90
반응형

오늘점심은 고등어구이? 

넘 맛있었던 고등어구이 포스팅해봅니다^^

 

고등어가 실하네요.

 

북극해고등어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845 북극해고등어 본점

 

뒤에 다이소가 딱보이네요 ㅎㅎ

찾기 쉽겠죠?

점심시간이라 대기하는사람이 많네요;;; 

원래 생선안좋아했는데, 화덕에서 굽는 생선구이 맛집은 다르죠.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10

 

후다닥 들어가서 웨이팅을 해둡니다~

84번... 점심시간이라 어쩔수없죠.

3-40분정도 기다려야해서 다이소 구경도 하고 ㅎㅎㅎ 시간이 금방가네요? ㅎㅎ

 

화덕생선구이 가격 1인분에 13,000원~18,000원 입니다.

 

저는 임연수구이랑 고등어구이 주문했어요~

 

신안 천일염도 판매하시네요~ 

포대기로 사가서 김장하면 좋으려나? ㅎㅎ 전 집에서 김장안하지만요 ~ 

국내산 소금으로 요리 하는곳이네요.

 

기본셋팅되어 나오는 반찬외에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능하고,

사진엔 없지만 잡채랑 숭늉이랑 미역국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같이 가기에도 좋은곳이었어요.

 

매장이 사진 뒤쪽으로 꽤 큰편인데 사람이 많아요.

생선구이 맛집으로 소문난곳인가봐요 ㅎㅎ

 

정갈하게 담겨나온반찬~

부족한건 셀프바에서 가져다먹기~

 

미역국도 있어서 좋아요.

 

생선구이 전문점이라 뭔가 다른느낌이네요.

화덕에 구워서 그런가 엄청 잘구워진 느낌? 바삭하고 담백한 생선구이 넘 맛있어요.

임연수구이랑 고등어구이 !!! 

겉바속촉으로 맛있습니다.

고등어구이 ~ 

생선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비리지 않고 살이 오동통한 고등어구이 굿!!

집밥처럼 반찬도 푸짐하고~ 

집에서 비린내때문에.. 혹은 굽기 힘들어서 생선구이 잘못해먹는편인데 

외식할때 한번씩 생선구이 먹으러오면 아들도 너무 잘먹어서 기분이가 좋아요.

아들이 좋아하는 갈치는 없지만.. 생선을 골고루 다 잘먹는편이라 맛있게 밥한공기뚝딱하네요.

 

식사를 마치고~ 커피랑 수정과도 준비되어있어서 한잔씩 마셔도 됩니다~

저는 바로 옆에있는 나인블럭 커피마시러 고고~ ㅎ 식사영수증 있음 10%할인된다고 해서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러 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