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 분위기 좋은카페 갤러리,식물카페 에스티아

by yunylove 2023. 8. 17.
728x90
반응형

 

에스티아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천덕산로 402 , 1-2층

 

 

 

 

카페가 엄청 크고 창이 크게 나있어서 멋지더라구요.

에스티아는 자연친화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로

분위기 좋았던 카페였어요.

 

 

영업시간 월~금 10:30 ~ 19:00

토~일 10:30 ~ 20:00 

연중무휴,설,추석 당일도 영업

 

양쪽으로 화분들이 쫙~~ 멋지네요.

 

 

베이커리종류도 많아요~

쿠키도 있고, 갓구워나온 빵들도 많아서 커피랑 먹기좋았어요.

 

저녁시간되니 배고파서 침이 고이네요 ㅎ

 

소금빵도 있고, 크림빵,스콘 골고루 많아서 주문할때 고민되었지요.

층고가 높고 디지털 그림이 있어서 갤러리 온 느낌이 들었던 

갤러리카페 에스티아였어요.

멋진사진 가능 ㅎㅎㅎ 

 

창가에 앉으면 인생샷도 가능?

층고 정말 높죠? 창밖으로 하늘이 보이고 넘 좋으네요.

 

힐링되는 초록이들도 있네요.

식물원카페인가요? 화분들 판매도 하는곳이라 

요기서 구경하고 사가시는분들도 꽤있었어요.

 

큼직한 화분에 담겨있던 멋진 나무~ 

 

신기하고 멋진 나무가 있네요.

저도 식물좋아하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맘에드는건 사올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사이즈별로 심플한 화분들도 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네요~

커피맛이 좋다고 얘기해서 기대했는데, 커피맛잘모르는 나지만 ㅎㅎㅎ 

커피 괜찮네?

 

빵도 맛있다~~ 

커피에 베이커리, 그리고 그림구경도하고, 식물도 구경하고~ 힐링되고 좋았던 시간이었어요.

커피랑 디저트 맛 굿 !!

인테리어도 멋짐!!

사진찍으면 잘나온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