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산 카페 분위기좋은 대형카페 나인블럭

by yunylove 2023. 8. 19.
728x90
반응형

 

나인블럭 커피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853
 
 

영업시간 매일 09:00 ~ 22:00

 

 

 
카페 뒷편에 다이소도 크게 있어서 살짝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주차장도 넓직해서 좋고 ㅎㅎㅎ
 
점심으로 북극해고등어 먹고 식사영수증 있으면 10%할인된다고 해서 커피한잔했어요.
카페 크고 분위기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할인받아서 더 좋은건가? ㅎㅎㅎㅎ
 

나인블럭카페 안으로 들어서면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넓직한 카페예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아서 다른지점도 갔었는데..역시 멋진카페인것 같아요.
커피가격은 좀 비싼편이지만.. 카페는 맘에든다 !!! 
 

천장도 높고, 그래서 더 넓은 느낌이 들었던 나인블럭~
곳곳에 화분배치도 괜찮고,
테이블도 많고 , 간격이 넓게 떨어져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모임하기 괜찮은 , 친구랑 수다떨기 좋은카페 ㅎㅎ
 

벽면은 벽돌로 인테리어도 멋진것 같아요.
사진에 담으니 빈티지한 감성이랑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서 살짝 구경했네요.
 

오산카페 나인블럭~ 
분위기 좋죠? 
저는 빈티지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ㅎㅎ 

초코 슈크림 맛있어보이네요~
케이크종류도 몇가지 있고,
나인블럭은 유기농통밀가루를 사용해서 카페에서 빵만드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만들어서 나오는 빵들~ 넘 맛나죠~
 

한끼식사 가능한 샌드위치랑 요거트,샐러드까지 있어요~
아침에 방문하면 간단히 배채우기 좋겠네요.

주말이었는데, 점심먹고 나서 간건데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공간이 넓은게 느껴지죠?
지하1층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북적이지 않았던것 같아요.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시원한 아메리카노한잔하기 좋았던 오산 나인블럭 카페 였습니다.
폭염전에 간거라 야외에 앉는거 가능했네요.요즘 너무 덥긴하죠 ㅎㅎㅎ
날이 조금 선선해지면 딱좋을듯. 
근처에 공원도 몇군데 있던데.. 가을에 나들이겸 다시 다녀와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