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수원 행궁동 베이글이 맛있는 카페 캐비넷베이글

by yunylove 2023. 9. 9.
728x90
반응형

 

캐비넷베이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32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캐비넷베이글 외관부터 분위기 넘 좋지요?
신상카페~ 갬성이 있는 베이글 카페랍니다. 
오픈런 하신다는분들도 있던데... 사람이 많기는 하더라구요 ㅎ
 

캐비넷베이글 내부 인테리어는 이런 분위기 랍니다~
인테리어가 특이하죠? 베이지톤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따뜻해보이고~ 갬성갬성한느낌이었어요.
테이블도 많은편이라서 사람들이 많긴했지만 자리에 앉을수 있었어요.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더라구요 ㅎㅎ
 
베이글도 종류별로 정리가 잘되어있고,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는데 힘들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다아~~~ 
베이글 별로 안좋아했는데 캐비넷베이글은 쫀득하니 넘 맛났다는? ㅎㅎㅎ 

베이글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 입구쪽에 준비된 베이글 맛있게 먹는법도 있어서,
포장하시는분들 챙겨가서 함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커피랑 시금치베이글, 버터솔트베이글~
시금치향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쫀득하고 넘 맛있었다는.. 저는 버터가 더 맛있을것 같아서 버터베이글로 골랐는데..
둘다 넘 맛있었어요.
 

버터솔트베이글은 베이글에 버터가 들어가있어서
넘 맛있었다는~
커피랑 잘어울리는 베이글!!

분위기 좋지요?

베이글도 포장했어요~
집에서 엄마가 드시고 너무 맛있다고 하셔서 ㅎㅎ 몇개더살걸..하고 아쉬웠던적이 있네요.
캐비넷 베이글 종류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