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시흥 대형카페 해그린베이커리 신상카페 후기/애견동반가능

by yunylove 2023. 12. 9.
728x90
반응형

 

해그린베이커리

경기시흥시 군자로98-62 

 
 

영업시간

월~목 10:00 ~21:00

라스트오더 20:00

금~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햇살이 좋았던날 방문했던 시흥 베이커리카페.
집에서 차로 15분거리라서 바람쐴겸 평일에 방문해서 한가하고 좋았어요.
 
12월이라 마당에 트리도 설치해놓았네요~ 저녁에 조명들어오면 더 이쁘겠다 !
 

카페가 엄청 크네요~
본관,별관 나눠져있는데 
별관은 애견동반 가능한곳이었어요. 저기 계단위로 올라가면 애견운동장이 있더라구요.

별관 이용하시는분은 본관에서 빵 구매해가셔야하더라구요. 좀 불편하죵~;;
전 본관 이용했고, 별관은 구경한번 해봤는데 깔끔하게 잘꾸며져있었어요.

본관입구예요.
 사방에 창이 크게나있어서 안에들어가면 더 좋았답니다.

마운틴뷰~~ 멋지네요 ㅎ
저기 창가자리에 테이블에는 충전기꼽는 곳도 있었어요~ 
창밖바라보면서 앉기에 좋은자리죠~

대형화분들도 있고,
전신샷 찍을 거울도 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가 예쁜~ 그리고 오픈한지 얼마안된카페라 깨끗해요.

해그린베이커리메뉴도 참고하세요~
커피랑 에이드 가격은 6~7500원대이고, 스무디는 8000원.
요즘 물가 많이 올랐죠 ㅠㅠ

 

해그린베이커리 빵종류도 다양하네요.
11시경 갔는데 빵도 많이 나와있었어요. 소시지있는 빵은 옆에 전자렌지에서 셀프로 데워야한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햇살이 비쳐서 예쁘네요.
 

요기 자리는 넘 예쁜데 충전기 꽂을자리는 없어요 ㅠ
그래도 창밖뷰가 산이랑 논뷰? 라서 멍~때리기 좋고 사진찍기도 좋았던 곳입니다.

 

달달한게 생각나는 날이라서 흑당라떼랑 아메리카노로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6000원

흑당라떼 7000원

대파삼색치즈 7000원

소금빵 3000원


그리고 파가 듬뿍올라간 바게트랑 소금빵으로 골랐어요.
파바게트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야해요~ 좀불편하죠 ㅠ 
따로 접시가 없어서 사진이 그닥 예쁘게 안나왔네요. 

아메리카노로 두잔시킬걸... 흑당라떼는 너무 달아서 ㅠㅠ 제스탈은 아니었네요.
빵은 맛있었어요.

햇살이 좋았던날~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던 평일~ 주말엔 이런여유없겠죵~

 

요기는 별관2층입니다.

애견동반가능한곳이라 애견인들은 요기 이용하심 좋을것 같아요.

 


별관에서 계단을 조금 오르면 운동장이 있어요.

강아지들 뛰놀기 좋겠죵~~ 그리고 오른편엔 수영장인가? 나중엔 애견수영장하려나? 

해그린베이커리는 넓은 부지에 조경이랑 곳곳을 정비중이던데..다음에 오면 더 멋져있을거 같아요.

 

**카페 들어오는 입구가 대로변에서 바로 우측인데.. 잘못보고 한바퀴 돌아서 들어왔어요.

네비찍고 잘확인해야해요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