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의왕 백운호수 한정식 사계 갑오징어볶음한상 후기

by yunylove 2024. 1. 6.
728x90
반응형


의왕 백운호수 한정식 사계



백운호수에서도 가깝고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도 가까운 한정식 사계 !!!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네요?

 

 

한정식 사계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6:30

라스트오더 19:30 

날씨좋았던 평일 점심으로 한정식 먹으러 간곳 :)
평일인데 손님이 많네요~~ 맛집인강?  ㅋㅋ 잘찾아왔다!!!

입구에 송년회,신년회 룸 예약 안내문도 있네요~
바깥에서보면 작은가게인가 했는데 안쪽에 룸도있고 은근 크네요~

 

테이블은 칸막이로 막혀 있어서 좋았고,

프라이빗한 룸도 따로 있어서 모임하시는분이나 상견례하신느분도 괜찮을것 같아요.

 

 

대파불고기한상이랑 갑오징어한상 고민하다가 갑오징어볶음 한상으로 주문,

1인 26000원입니다.

반찬은 골고루 엄청 마니 나오네요~ 군침이 도는 ㅎㅎㅎ 

 

갑오징어 좋은거 다들아시죠? 가격도 그냥오징어보단 더 비싼 ~

두뇌건강이나 콜레스테롤에도 도움이 되는 갑오징어로 한번 먹어볼게요 ~

한방보쌈이랑 새우튀김,맥적구이~ 얼마안되네? 했는데 이것저것 먹다보니 배불러서 겨우다 먹었다는? ㅎㅎㅎ 

남길까 하다가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 

ㅗ쌈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도 홀에 사람들 은근 많아서 깜놀.

윤기가 좌르르한 반찬도 그날그날 준비해서 주신듯~ 정갈하고 맛도있고. 종류가 넘 많아서 반찬만 먹어도 배부를정도?

 

갑오징어볶음 맛나보이죠?

쫄깃하고 맛나요 !! 

엄청많아보이나요? ㅎㅎㅎ 사진한장만 올리니 가득차네요 .

둘이먹기에 적당한 양이랍니다.

갑오징어볶음이랑 10첩한상차림~

아침겸 점심으로 먹기 너무 과한가요? 11시경 도착해서 여유있게 먹기 좋았어요.

밥은 솥밥 1개 나오는데 더 찰지고 맛있는 느깜?

솥밥은 1인1개입니다. 

된장찌개도 구수하니 청국장?느낌도 나고 맛났어요.

밥에 갑오징어 다리 한개올려서 먹으면 끝이죠. 갑오징어볶음 양념이 매콤하고 진해서 밥이랑 먹기 딱좋아요.

그냥먹으면 조금 짠것 같더라구요~ 

 

평일점심이지만 북적이는거 보니 의왕맛집 한정식가게인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