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식물카페 ' 에이프 '분위기 좋은카페

by yunylove 2024. 2. 3.
728x90
반응형



카페 에이프

경기 부천시 소사구 연동로61
 

 

 
 
 

영업시간  매일 09:30 ~ 20:30

라스트오더 20:00

 

 
공원근처에 있는 식물카페 에이프.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을것 같은 예감이드는곳 ㅎㅎ
 
에이프 문은 선물상자처럼 빨간리본으로 디자인되어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벽면이 창으로 되어있어서 환해보이고 탁트인 느낌이라 넘 좋더라구요.
뷰가 좋은건 아니지만.. 막힌 벽보다는 좋겠죠? 
 

12월에 갔어서 큰 트리가 입구에서 반겨주네요~
트리랑 사진찍는거 필수!! 

메뉴판도 참고하시구요~
 

카페 에이프 유명한 화분케잌이랑 카이막맛집이라고도 하던데~ 카이막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무슨맛인지 궁금~
 
** 카이막은 튀르기예음식으로 우유 지방을 모아서 굳혀서 크림처럼 만든 제품으로 꿀이랑 빵이랑 함께 먹는다고해요!

하루 1인2회 화분뽑기 할수있어요.
물론 공짜는 아니죠!!! 카페 이용고객에 한해 럭키박스 코인을 판매하는데요~ 
저도 뽑기해서 좋은화분 겟했답니다. 화분사진이 없네요? ㅠ 

식물카페 에이프 전체적인 인테리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조용한 카페 찾으시는분들 추천이요!!
요자리 맘에듬~ 창밖으로 트리도 장식해놓으시고 ㅎ 사진찍을맛납니다.

 
아이스크림 카페라떼 6800원
에이프커피 6000원
카이막 9000원
카네즈센티라미슈 케잌 7000원

 
달달한 아이스크림이랑 카페라떼 조화~   맛나요~


커피도 맛있었고, 화분케잌은 진짜 화분같은 느낌 ㅎㅎㅎ 
카이막은 달달한 꿀이랑 크림이랑 먹으니 담백하고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