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영등포/타임스퀘어 랍스터뷔페 바이킹스워프 결혼기념일식사

by yunylove 2024. 4. 6.
728x90
반응형






 

바이킹스워프 영등포점

 

 
 

 
바이킹스워프 식사전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줘야죠? ㅎ
 
 
바이킹스워프는 미리 예약해야 갈수가 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거나 캐치테이블로 예약하면 되는데 주말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금방 매진,
일욜 방문했었는데 미리예약 안했더니 
오후5시는 마감 ㅠ
그래서 7시로 예약하고 다녀왔답니다.
 
비싼데 사람들 마니가네? ㅎㅎㅎ
 
 

바이킹스워프 이용가격

성인 1인 110달러

어린이(36개월~만12세) 1인 55달러

 
 

월~금  런치 12:00 ~ 15:00 / 디너 18:00 ~21:00
 
주말 ,공휴일 런치  11:30 ~ 13:20 ,13:40~15:30
디너 17:00 ~18:50 , 19:10~21:00

 
 
그날의 환율에따라 계산됩니다.
환율이 올랐을때 가면? 차이가 많이 나겠죠? ㅠ
 
 
 

테이블은 고급스럽고 다양한분위기입니다.

안내해주시는곳에 앉아요~

 

 
각 코너별로 음식이 잘 준비도어있어서 원하는걸로 가져다 먹음되요~
기본적으로 조금씩 가져다먹고, 
메인인 랍스터 집중공략 !! 
 
사진이 많으니 쭉~ 내리면서 보세요. 

사진을 두서없이 마구 찍다보니.. 넘 많아서 분위기 쭉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노아베이커리 유명한데 케잌맛난거 알죠? ㅎㅎ

그리고 젤라또아이스크림까지~ 풀코스로 즐기기 좋아요.

사과레몬케일 넘 맛나요.

아들도 맛있다고 잘먹었어요.

건강한 쥬스~~~ 먹을게 많았던 바이킹스워프 :)

 

 

 

갈릭쉬림프도 바삭하고 맛있었네요.

다른 뷔페요리는 마니 안먹었어요~

스테이크랑 랍스터랑 해산물~ 골고루 먹기에도 바빴던 시간 ㅎ

그릴스테이션에서 갈비구이랑 치킨이랑 갖다먹었어요.

랍스터는 첨 들어가면 사람들이 우르르 가서 줄서야하거든요 ㅎ

줄서는 시간에 다른곳 공략 ㅎㅎㅎ 

 

뷔페가서 튀김이랑 몇가지 메뉴 가져와서 먹기.

많이 먹음 안되요~ 금방 배불러요. 

 

입구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활어코너에서 해산물모듬으로 주문.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줍니다~ 플레이팅 넘 고급스럽죠? 싱싱하고 괜찮았어요.

두번 가져다 먹음 ㅎㅎ

 


 대망의 랍스터~~ 포크로 찍어서 쫙~ 빼주면 살이 오동통~ 

한입순삭. 랍스터가 사이즈가 마니 크진 않아서 몇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랍스터많이 드실분들은 바이킹스워프 가시면 괜찮을듯 합니다.

남편이 랍스터 노래를 불러 조만간에 또갈거 같아요ㅠ 

기념일에 가기엔 가격대 부담스럽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