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천 약대동 횟집 : 어랏차 점심 회정식에 반하다.

by yunylove 2024. 4.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먹고온 점심 회정식 리뷰해보려고 해요.
약대동 집근처에 있는 어랏차!!!
점심먹으러 가기 딱좋았어요.
친구가 가보자고 해서 갔는데,
이런곳이 근처에 있다니~ 점심부터 사람들 많네요?
동네맛집이었다 !!!


 
 
 

어랏차

경기 부천시 오정구 중동로442
 

 
 
 

영업시간

매일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점심 회정식 메뉴도 있는곳.
구성이 참 알차네요.

분위기는 대략 이런느낌!?  ㅋㅋ

점심 회정식은 완전 한상차림으로 풀코스로 먹는느낌? !!!  대박이죠? ㅎㅎ

회도 두툼하고 쫄깃하고 양도 많졍~
최고 !!!

콘치즈도 맛나요!!
전 회먹으러가면 콘치즈 수저로 퍼먹는데 ㅎㅎ
그리고 맑은 탕도 국물이 시원해용:)

고등어도 노릇노릇 바삭하게 잘구워지고
살도 많았던..  

싱싱~~ 쫄깃함 ! 굿!!!

우럭이었나! 엄청 쫄깃!!
점심부터 먹부림시간이네요.

새우랑 단호박도 바삭하게 튀겨진~  맛있었어요.

이건무슨튀김이더라?
먹은지 한달되어가니 기억이 가물..
먹을땐 맛있다며 와구와구 먹었는데 ㅎㅎ

초밥도 2pcs씩 나옵니다~

 

마무리는 밥이죠?
알밥도 톡톡 터지는 식감 좋고!!
완전 배터질라고하는데 다 먹고 나왔어요 .

집근처인데 이제야
알았다니 … 점심부터 사람들 엄청들어오던뎈
보통 일식집 점심부터는 잘안가자나요? 근데 먹다보니 5-6팀 들어오길래 오~ 굿초이스였다며 ㅎㅎㅎ
암튼 동생이 사준 점심 잘먹고왔어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