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숲 어린이뮤지컬 백희나원작 뮤지컬알사탕 관람

by yunylove 2024. 2. 18.
728x90
반응형

 
서울숲 갔으니 공원도 잠시 걷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남겨봤어요.
 

귀요미아들

 

 
뮤지컬이 2시 시작이라서 밥먹고 사진도 몇장 남겨봤어요.
 
 

 

뮤지컬 알사탕 

아이들 필수 뮤지컬 알사탕.
공연시간 약 60분 
12개울이상 관람
서울숲 씨어터1관
1인 66000원-> 예매시 할인적용가능.
 
공연관람후 1시간 주차권 구매가능,3000원
무료주차 없음
 

 

인터파크로 예매했고,
할인적용받아서 동동이석 31,020원 구매했어요.
 
동동이석 제외하곤 비지정석이라 선착순으로 자리앉으면되요.
1열은 동동이석 .
오랫동안 공연한거라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3월말까지 공연하니 참고해주세요!!!
 

귀요미 아들이랑 한컷 !!
 

공연시작전에 알사탕 도장찾기 하고 도장찍기 클리어
 

신비한 문방구에서 뭐살지 미리 구경.
공연끝나면 구매가능해요~

 
동동이랑 구슬이랑 사진한장 남기기 ㅎ
 

백희나 작가의 동화 알사탕을 뮤지컬로 만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인데 뮤지컬로 하네요? 그래서 겨울방학을 맞아서 바로 보러갔지요 ㅎㅎ

초1아들 
뮤지컬 처음보는거였나? 책이랑 같은 내용이야? ㅎㅎㅎ 
 
중간쯤 가서 알사탕 받아와서 알사탕 하나씩 먹으면서 마음의소리 듣는 내용이 나오니 맞네? ㅎㅎ
 

주인공 동동이랑 강아지 구슬이 ,
그리고 아빠, 문방구 할아버지~
문방구할아버지한테 알사탕 사고,

평소 아빠가 잔소리 했는데 아빠 속마음을 듣고 사랑해서 그런거구나 알게되고,
보고싶은 할머니 목소리도 들어서 좋고,
친구없이 외톨이인 동동이의 친구에게 마음의소리 얘기하기, 구슬이 속마음... 
재밌게 볼만한 가족 뮤지컬이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어린이뮤지컬 알사탕.
방학을 맞아 봤는데
아이도 어른도 좋았던 뮤지컬이었어요.


뮤지컬보고 나와서 솜사탕 먹기.
아고 얼굴에 설탕범벅이구나 ㅎㅎㅎ


솜사탕만들기 기계가 있어서 찍어봄~ 로봇이 만들어주는 꽃모양 솜사탕 신기하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