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경기광명/아이와 등산하기 좋은 산/ 도덕산 출렁다리 / 주차가능

by yunylove 2024. 2. 17.
728x90
반응형

'아이와 등산하기 좋은산'

 

도덕산 

 

도덕산 공원 주차장에 주차가능.

평일에만 가능할것 같아요.

전 아이 방학이라 평일에 다녀와서 주차했는데,

주차장이 협소해요. 8대정도? 가능할것 같았고,학원차량이 몇대 대어있더라구요.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도덕산 200.7m

왕복 소요시간 1시간 정도걸림.

초보자도 쉽게 오를수 있는 도덕산은 아이랑 가기에도 좋아요 !!

 

도덕산공원~

근처에 있지만 처음 가본 도덕산입니다.

도덕선은 산 중간쯤 가면 출렁다리가 있고 인공폭포도 있어서 아이랑 가이에도 좋고 

산책겸 올라가기에도 좋은 산입니다.

 

아파트 뒷편에 도덕산 공원이 있어요~~

 

전날 눈이 왔어서 산을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등산에 꽂힌아들이 어디라도 가고싶다며...

그래서 도덕산으로 갔는데, 산올라가니 눈이 좀 있어서 조심조심 올라갔어요.

 

산을 오르다보니 돌탑들이 몇개 있었어요.

신기하게 안쓰러지네.. 잘쌓았다 ㅎ

흙길이랑 나무로 계단을 만들어놔서 올라가기 쉬웠어요.

초보 등산러인 저도 아들도 쉽게 올랐지요~

등산하면 살도 빠진다던데.. 다리 근력도 생기고 !!!!

완만하게 올라가죠~ 

200.7m 라 높지않아서 쉽게 올라갈수있었어요.

등산화를 못사서 신발이 미끄러울수 있어서 천천히 올라갔는데

아들도 잘올라가네요.

소래산 다녀오곤 다리 엄청 땡기고 힘들었는데, 요긴 좀 덜했어요.

 

조금오르다 보니 정상까지 240m 라고 ~ 힘들지 않은 코스로 도덕산 추천 !!!

 

 

 

눈이 쌓인 산~

눈이 많이 오면 눈덮인산 넘 멋질것 같아요.

중간중간 기념사진도 남겨뒀어요.

 

멋지게 포즈도 !!

귀요미 ^^

정상에 누군가가 만들어놓은 눈사람~ 

도덕산은 정상석 대신 정자?가 있었어요. 

 

눈 싸움도 하구요~신나게 30분 놀았나? 오랜만에 눈가지고 실컷 놀았던 날.

아이도 어른도 재밌었어요.

 

 

도덕산 출렁다리

도덕산 출렁다리~

바닥이 뚫려있는데 아들 안무섭다고.. 고소공포증 없구나? ㅎㅎ

아찔할정도의 높이는 아니었어요.

 

멋진 포즈.. 눈도 카리스마 !!

날이 조금 흐렸지만 좋았던 도덕산 출렁다리 코스 

아이와 등산 가볼까? 하시는분은 초보자도 가능한 도덕산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