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도봉산 등산코스 신선대정상오르기

by yunylove 2023. 7. 1.
728x90
반응형

 

작년부터인가 등산을 시작하고 가끔 시간되면 등산하러 다닌답니다.

쉬운코스부터 어려운코스까지 두루두루 다니다보니 체력도 좋아지는것 같아요 ~

 

 

도봉산역  1번출구에서 출발~

도봉산역에서 신호건너면 등산객들 많아서 따라 걸어가다보면 편의점이랑 포장마차도 있고,

등산로 입구나옵니다.

 

저는 기본코스로 선택 !!

도봉탐방지원센터-천축사-마당바위-정상 신선대로 다녀왔어요.

 

 

 

천천히 걸었더니 도봉산역에서 도봉탐방지원센터까지 2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날이 참 좋았던 날이네요~

 

 

첫번째로 도착하는곳은 천축사~

도봉탐방지원센터에서 30여분 걸리는것 같아요.

걸음 빠른분은 조금 더 빠를수도 있어요ㅎ ㅎ

 

 

푸르른 나무들 구경하면서 천천히 올랐어요.

계단도 오르고 흙길도 지나고 완전 더운 여름보단 선선한날이 등산하기 좋죠.

주말에 폭염이라는데... 등산하면 너무 힘들것 같네요.

 

마당바위에서 사진도 찍고 잠시 쉬어가요~

가볍게 오르기 좋았던 마당바위.. 

미리 사간 김밥이랑 커피도 한잔 하면서 쉬었어요. 

그냥 풀타임으로 정상 오르기는 너무 힘들어요~

 

경치 넘 멋지고 하늘도 넘 파랗고 좋았던날 

 

 

 

멋진 바위들 옆으로 보이는 시내 ㅎㅎ

사방이 다 그냥 다 멋지네요~ 

 

정상컷도 한장 찍어주구요~

 

 

 

도봉산 등산코스로 제가 다녀온곳은 초보분들도 오르기 괜찮을듯 하구요.

신선대 정상은 힘들지만요..그래도 정상에 오르면 느껴지는 희열~ ㅎㅎ 

 

도봉산 오르면서 찍어본 사진 올려봤는데... 사진 감상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