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등산 용인 석성산 초보자 코스

by yunylove 2023. 4. 26.
728x90
반응형

 

석성산 등반

 

석성산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마성리

 

 

석성산 1번 등산코스로 다녀왔어요~

용인시청-통화사-석성산 정상

 

총산행거리는 4.2km 이고 소요시간은 왕복4시간정도 걸립니다.

천천히 오르면 그정도 걸리고 저는 4시간은 안걸렸어요~

 

 

차를 가져가시는분들은 용인시청 부설주차장에 대고 가심됩니다~

주차자리가 넉넉하죠~ㅎㅎ

산행경로는 1~7번코스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저는 1번코스로 갔는데 초보자가 등산할만한 코스라서 어렵진 않았어요.

흙길이고 계단도 있어서 쉬엄쉬엄 올라가기 좋았고,

등산이니까~등산화 신고 올라가는게 좋겠죠? 

 

중간중간 거리가 어느정도 남았는지도 알려주고,

운동하는곳인가? 훌라후프도 걸려있네요~

 

현재위치까지 표시가 잘되어있어요~

가파른 경사보다는 천천히 걷기 좋았던 석성산 등산코스 !!

친구랑 얘기하면서 천천히 오르기 좋았어요.

헬기장도 있네요~ 

 

석성산 정상에서 사진한장 남겼어요.

정상에 오르면 간단히 음식도 팔고 음료도 팔긴하는데, 저는 미리 준비해간 김밥이랑 커피 먹고 왔네요.

날씨가 화창하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알차게 등산하고 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