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겨울산 무주 덕유산 등산코스 곤돌라타고 향적봉 쉽게오르기

by yunylove 2022. 12. 21.
728x90
반응형

 

겨울산 무주 덕유산 등산코스

곤도라 타고 향적봉 오르기 !!!

 

무주 덕유산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1로 159

매일 04:00 ~ 18:00 하절기

 

최고봉은 향적봉으로 1614m

너그러운 모산이라 해서 덕유산이라는 이름이 붙여진곳이라고 해요~

덕유산도 처음이지만.. 전라도에 무주도 처음이라는 사실 ㅎㅎㅎ 

겨울산 오르겠다고 무주까지 온나 대단하네요 ^^

 

주차는 무주 덕유산리조트에 하고 가면됩니다.

리조트에 주차를 하고 곤도라 타는 곳 표시된방향으로 걸어가서 

표를 구매하고 곤도라를 타고 설천봉으로 쉽게 오를수 있었어요.

눈이 많이왔지만 차량은 많았고,

산에 오르는분들도 많아서 놀랐어요.

 

저는 겨울산은 처음이라 긴장됬는데.. 곤도라타고 오르는거니 올라가봅니다.

곤도라 타려면 표를 구매해야하는데

왕복권은 성인 20,000원 / 소인은 16,000원

편도권도 있었는데.. 눈이 많으니 왕복으로 편하게 내려오려고 왕복권은 끊었어요.

표는 오르고 내릴때 다 보여줘야하니 잊어버리면 안됩니다. 잘챙겨주세요!!!

 

네이버로 예매시에 성인 17,000원에 구매가능하니 미리 예매하시는것도 좋을듯해요.

줄을 서서 곤도라 타기~ 

사람들 은근 많죠? 

첨가는 설산~ 기대하고 올라가네요 ㅎㅎ

 

눈으로 덮인 무주 덕유산~ 

너무 예쁘죠. 

 

곤도라는 평일 오전 10시~오후4시까지

주말은 오전 9시~오후4시30분까지 운행하니 시간잘 맞춰서 올라갔다가 내려오세요~

 

곤도라타고 설천봉에 쉽게 올라갔어요.

설천봉은 1525m라고 해요. 엄청 높은곳까지 곤도라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왔네요 ㅎㅎ

 

향적봉 오르기전에 아이젠은 필수로 착용해야하는데..

준비를 못하셨다면 이곳에서 대여가 가능해요.

아이젠 대여료 5천원!!!

핫팩도 팔고 있으니 없으시면 구매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설천봉에서 정상인 향적봉은600m 더 올라가야하네요~

걸어가면 대략 2-30분정도 올라가야합니다.

 

 

너무 멋졌던 덕유산 뷰~~ 

처음으로 눈덮인 산에 올랐는데, 곤도라를 타고 오르는거라 위험하지 않고 좋았어요.

걸어서 오르는길에는 계단이 빠질수 없죠.

겨울산에 간다고 눈오리도 미리 구매해서 가방에 챙겨갔어요.

천천히 오르면서 눈오리도 만들구요~

 

 

스노우 볼 메이커 오리 하트 눈 집게 눈사람 만들기 : 모두와샵

#오리눈집게 #눈오리 #오리집게 #스노우볼메이커 #스노우메이커 #하트집게 #하트메이커 #오리메이커 #하트눈집게

smartstore.naver.com

미리구매했던 쇼핑몰~배송빨랐던 사이트 첨부해요 ㅎㅎ

사진도 많이 찍고 왔던 무주 덕유산 !!

어디서 찍든 예술~ 날이 추웠지만 핫팩이랑 옷을 든든히 챙겨입어서 괜찮았네요.

 

온세상이 하얗게 변한 무주덕유산 등산코스~

곤도라타고 설천봉에서 향적봉까지 쉽게 오르는 방법 ㅎ

미끄러워서 겨울에 등산이 웬말이냐 했던 저인데.. 무주 덕유산은 가볼만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