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경기도 수리산 슬기봉, 태을봉~관모봉 등산코스

by yunylove 2023. 1. 6.
728x90
반응형

 

수리산



가을에 다녀온곳은 경기도 수리산입니다.
수리산은 견불산이라고도 불리는 한강남쪽에서 서울을 감싸고 있고, 능선이 길게 뻗어있는 산으로
봄이면 진달래가 물들어 등산객들이 붐비는곳이라고 해요.
다음에 봄에 오면 넘 예쁠듯~ 하네요.

수리산역 노상주차장은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그외 공영주차장은 유료라고 하니 확인후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는 지하철 타고 갔어요.ㅎㅎ

표지판 잘되어있죠~
무성봉 방향으로 올라갑니다.

요즘 하얗게 눈이 와서 더 예쁠것 같죠.

낙엽이 떨어진 산길~ 미끄러움 주의하면서 오르세요.

 

슬기봉 전망대에서 바라본 시내~
산에 올라서 보는 시내 전경은 넘 멋지죠~
걷고 오르고 힘들기도 하지만 이런맛에 등산하는거죠?ㅎ

'최고의 약은 바로 걷는것이다.'
좋은말이네요.. 열가지 약먹는것보다 운동하는게 젤 좋은거 다들아시죠? 실천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죠 ;;;
한걸음씩 오를때마다 건강해진다 생각하고 등산해봅니다. ㅎㅎ

 

멋진사진찍는분도 계세요~
무서워서 저는 패스 ㅎㅎㅎ 그냥 자연만 담는걸로 ㅎㅎㅎ

태을봉 정상 489.2m
하늘이 넘 예뻤던 날이네요.
태을봉에 정상석이 맨들맨들 참 멋지네요. ㅎㅎ

관모봉 426.2m
태을봉 정상직고 내려갈까 하다가 관모봉까지 잠시들렸다가 내려왔어요.
수리산 등산코스~ 4시간반정도 걸렸는데.. 그래도 여러번 등산해서 그런지 많이 힘들지 않았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