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동탄 무봉산 등산초보코스 추천

by yunylove 2022. 11. 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죠~ 

요즘 한창 등산을 열심히 하고 있었는데..이제 추워지면 등산하기 쉽지 않겠죠.

눈오면 미끄럽고 위험해서... 

저번에 다녀온 동탄 무봉산 사진 올려봅니다.

 

 

등산가면 맑은공기도 좋고, 땀흘리고 올라가서 탁트인 풍경 보는것도 참 좋은것 같아요.

주차장은 그냥 공터같은곳에 세우고 올라갔어요. 

무봉산 주차장은 만차라서... 공터에도 많은분들이 세워놨더라구요 ㅎㅎ 저도 주차하고 올라갑니다.

 

무봉산 등산로 시작입니다.

 

만의사옆에 등산로 입구로 출발해서 쉼터를 지나 헬기장- 아흔아홉고개-정자-정상 코스로 올라갔어요~

천천히 오르고,중간중간 쉬면서 오르다 보니 대략 2시간정도 걸린것 같아요.

 

무봉산은 해발 360.2m의 비교적 완만한 코스로 초보자가 오르기 쉬운 등산로인것 같아요.

등산로 1구간~5구가ㄴ부터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오르시면 될것 같아요.

무봉산 유래도 읽어보고 천천히 오릅니다.

 

무봉산은 등산로가 잘꾸며져 있어서 오르기 어렵지 않고 괜찮았어요.

요즘 등산을 자주 했더니..무봉산정도는 오르기 쉬웠어요.

계단도 오르고 흙길도 걷고, 주말 등산 힐링하기 좋았어요.

 

 

중간중간 이정표도 잘되어있죠~ 

난이도가 쉬웠던 동탄 무봉산 ~ 초보등산러분들도 한번 올라가보세요~

날 더추워지기 전에 열심히 다녀봅니다 ㅎㅎ

소원을 비는 돌탑인가.. 많이들 쌓아올렸네요~

 

중간에 간식도 먹었어요.

커피랑 샌드위치랑 먹고 쉬엄쉬엄 올라갔어요. 

무봉산 정상 오르기~ 어렵지 않아요.

동탄 무봉산 초보등산코스로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