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동탄 카페 신리천 카페거리 실리 수제디저트맛집

by yunylove 2023. 4. 2.
728x90
반응형

[동탄카페]

실리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14길 6-28 1층

 

 
 
 
안녕하세요.
동탄 신리천 카페거리에 있는 실리 다녀왔어요.
수제디저트 카페로 산책하고 커피랑 디저트 먹으러 갔는데,
매장이 넓고 인테리어도 멋진곳 !! 
마당도 있어 애견동반 카페로 댕댕이들 데리고 오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영업시간

화~일 10:00 ~22:00

월 정기휴무

 

햇빛이 잘들어서 좋고,
직접만든 시그니처인 실리파이가 너무 맛있던카페.

수제디저트 맛집 !!!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실리파이 하나먹어봤지만... 다 맛있어보이긴 했어요.

카페가 넓어서 좌석 간격도 넓고 햇빛도 많이 들어와서 따뜻한 느낌이 드는 카페예요.
매장이 환한 느낌이라서 좋았던 ~

실리파이는 5500원.. 가격은 좀 비싼편이예요.
맛은있었지만 ㅎㅎㅎ 
우유크림에 안에는 단호박 스프레드같은게 들어있어서 꿀맛 !! 
단호박은 2주이상 후숙해서 매장에서 직접만드는 수제파이랍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딱 하나만 ㅎㅎㅎ 
 

아이스랑 따뜻한거랑 한잔씩~ 
디저트는 하나만 사서 조금씩 맛봤어요. 
한정수량이라서 못먹을뻔했지만.. 다행히 제가 갔을때 있어서 먹어봄.
가격이 비싸지만 맛있으니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ㅎㅎ

햇살이 들어서 예쁜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
신리천 산책하고 커피랑 디저트 먹기 딱 좋았던 카페 실리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