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기아 k7 차키 배터리 교체

by yunylove 2022. 10.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키 배터리 교체하는 방법 포스팅해볼게요^^
차키 배터리가 다되서 차문 잠궜는데 안열리기도하고 , 그래서 차문을 안잠그고 지내다가 집에서 셀프로 배터리교체해봤어요.
생각보다 쉬워요 !!!

기아 k7차량 키입니다.

차마다 조금씩 달라서~ 저는 k7 키 배터리 가는방법 소개해보고자 사진찍어봤어요~

저는 다이소에 가서 건전지를 샀는데요.

차마다 사이즈나 모델명이 다를수 있을거예요. 전 검색해보니 CR2032 가 들어간다고 해서 1000원에 2개 들어있는걸로 샀어요. 

다이소는 없는게 없고 가격이 넘 착하죠~  정비소에가서 교체할라고 했으면 만원넘게 들었을텐데.. 집에서 1000원으로 차키 배터리 갈기~ 참 좋네요.

차키를 열어야 하는데요~

저기 동그란부분보이죠? 그걸 꾹 누르면 차키가 빠집니다.

 

차키를 빼고 제가 표시해놓은 파란부분에 차키를 살짝 넣어서 비틀어주면 차키가 열립니다~

힘마니 안줘도 잘열려요~ 근데 플라스틱이라서 차키가 닿은부분은 상처가 납니다...;;

그래도 뚜껑 닫아주면 안보이니 된거죠 ㅎㅎ

짠~ 차키를 분해한 모습입니다.

건전지를 빼주고 새 건전지 넣어주면 끝 !!!!

살짝 밀어주면 쉽게 빠져요~~ 

기존건전지는 파나소닉제품이네요 ㅎㅎ 저는 스타맥스걸로~~ 다이소용이라 얼마나 오래갈지는 모르겠지만.. 

여분이 하나더 남아있으니 배터리 다되면 또 갈죠뭐 ㅎㅎ

새건전지로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주면 끝입니다.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해보니깐 너무 쉬웠어요.

여자인 제가 하기에도 엄청 쉬웠어요. 한번해보니 담번에는 뚝딱할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기아 자동차 키 배터리 교체하는방법 포스팅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