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부산여행 자갈치시장 꼼장어맛집 목포집 산꼼장어 연탄불구이

by yunylove 2021. 6. 30.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중에 갔던 목포집 포스팅해볼게요~~

어느순간 장어가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몸보신 할때면 장어를 먹곤했는데..부산까지 갔으니 싱싱한 장어를 먹어봐야겠죠?

부산엔 유명한 맛집들이 많은데.. 그래도 장어가 땡겨서 꼼장어먹으러 갔어요.

 

산꼼장어 연탄불구이 목포집

부산 중구 남포동6가 24번지 

자갈치역4번출구에서 도보로 207m 거리에 있어서 걸어가기에도 괜찮더라구요.

 

오랜만에 자갈치시장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맛있는 음식 고르는 재미도 ㅎㅎㅎ 너무 좋았던 부산여행 ^^

자갈치시장에 있는 꼼장어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눈에 띈 목포집에 갔어요.

모듬회도 팔고,산꼼장어구이랑 소금구이랑 장어구이, 해산물등 다양하게 판매하는곳이더라구요.

가게 앞에 싱싱한 해산물드이 준비되어있네요~~ 

메뉴판은 참고하시라고 찍어봤어요.

산꼼장어랑 소금구이 둘다 먹고파서 소자를 시켜도 너무 많은데..어쩌죠?

사장님왈~ 소금구이 소자하면 1인분인데요? ㅎㅎㅎㅎ 아~~ 그럼 소자를 두개해야되는군요 ~~ 

 

간단히 준비된 당근이랑 고추,메추리알 ㅎㅎㅎ 그리고 쌈이 나왔어요.

그리고 꼼장어구이랑 먹을 소주도 시켰어요. 대선 ~ 부산에선 대선소주네요? ㅎㅎㅎ 처음보는거라 시킴 :)

시장골목에 있는곳이다 보니 테이블수는 많지않았는데 그래도 한산하게 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갔을때는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가보네요 ㅎㅎ

728x90

꼼장어를 손질하시는 사장님~~ 

아고 징그럽다 ㅎㅎㅎ 싶었는데 싱싱해서 더 맛있긴할것 같네요.

 

연탄불에 지글지글 구워지는 꼼장어예요. 연탄불에 구워주시는 갬성은 오랜만이라서 조리하시는데 가서 사진찍고 난리났네요 ㅎㅎㅎ 싱싱한 산꼼장어를 연탄불에 바로 조리를 해서 소금구이나 양념구이를 해주시는데..

일단은 둘다 먹어보고 싶어서 반반으로 했어요.

소금구이 소 40,000원

연탄불에 구워진 소금구이는 불맛을 제대로 느끼면서 먹을수있는 너무맛있었던 꼼장어 소금구이.

원래 간이 센걸 좋아해서 양념구이만 시키려다 반반하길잘했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산꼼장어 소 30,000원

양념이 매콤하고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이죠? 정말 많이 맵지도 않고 꼼장어에 양념이 잘베고 연탄불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맛이 정말 예술입니다~~ 또 먹고 싶네요 ㅎㅎㅎ 

꼼장어는 소금구이도 맛있었는데 저는 양념구이가 더 맛있었어요.

자갈치시장 맛집인 꼼장어양념구이 먹으러 또 가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