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광교산 형제봉 등산 후 백운농장 막걸리

by yunylove 2022. 5. 26.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광교산 형제봉등산 

 

 

날씨가 좋았던날 광교산 다녀왔어요.

 

광교산은 코스가 다양하게 있는데 광교산 정상까지는 1시간3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정상은 무리일것 같아서

 형제봉코스로 선택. 

 


 

광교공영주차장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대고 올라갑니다.

 

광교공영주차장은 3시간이내 1,000원.

3시간초과6시간이내 2,000원

1일최대요금은 5,000원 

 

경차는 500원 할인 ~  가격 저렴하죠~~

 


 

 

 

 

 

날씨가 좋아서 등산하기에 딱알맞은 많이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

더 더워지면 땀나고 지쳐서 등산하기 힘들죠 ~ 

 

 

광교산 형제봉으로 등산시작 ~!!

 

 

 

등산은 몇년만이라서 사실 초보코스로 선택하긴 했는데..

그래도 처음등산하는분들에겐 힘들죠~

다음날 근육통은 기본옵션일듯 ㅎㅎ 

 

 

중간중간에 어느방향인지.. 몇키로 남았는지 표시도 잘되어있어요.

 

 

가파른 계단만 아니면 등산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형제봉 오르기전 마지막 계단코스가 있다는 사실을 몰랐죠 ㅎㅎ

계단길,돌바위길을 오르면 형제봉 정상에 다다를수 있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많이 힘들지 않아서 초보자도 등산하기 괜찮을듯싶어요.

 

 

 

 

형제봉에 도착.

걸음이 빠른편이라 1시간 10분 정도 걸린것 같아요.

날이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고 기분도 좋고 ,

등산은 정~ 말 오랜만이라 몸은 힘들지만 뭔가 상쾌한 기분~ 

 

 

 

바위에 앉아서 정상에 오른 기쁨도 잠시 만끽하고~

다시 내려가려면 1시간은 걸리니까

쉬어가는 타임 ~ ㅎㅎ 

 

경치 좋으네요.

 

광교산 백운농장 

 

 

등산하면 막걸리가 빠질수 없죠 ㅎㅎ

산에서 내려오면 보이는 백운농장에서 간단히 막걸리 한잔하고 가려고 들렸어요.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편히 먹을수 있었어요.

 

 

 

 

숯불바베큐 20,000원

감자전 13,000원

도토리묵무침 13,000원

 

등산하고 먹는거라 푸짐히 시켰는데 다먹었어요 ㅎㅎ

첨엔 양이 많나 싶었는데... 먹다보니 순삭 ~

 

 

 

푸짐한 한상이죠~

 등산보다 등산후 먹는 음식사진이 더 많은듯싶네요 ㅎㅎ

 

 

숯불바베큐 구워서 가져다 줘서 너무 좋음.

바삭한 식감이 맛있었어용~ 막걸리랑 잘어울림.

 

 

 

광교산 형제봉 초보도 가능한 코스라서 좋았고,

날씨도 좋았고, 오랜만에 산책겸 등산하니 기분이 좋았던 하루.

 

등산후 먹는 막걸리에 맛있는 안주들이 있어서 등산이 더 즐거웠나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