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군산 카페 르락 뷰가 멋진 대형카페

by yunylove 2023. 4. 13.
728x90
반응형

 

 

르락

전라북도 군산시 한밭안길30

 

 

 

여행중 들렸던 카페예요.

군산은 처음이라 어딜갈지 고민하다가 식사후 좀늦게 갔는데... 규모가 꽤 큰 카페였어요.

카페 앞이 은파호수공원이어서 산책하고 방문하는 분들도 많을듯 하고,

뷰가 좋았던 군산 대형카페 네요.

 

 

영업시간 

월~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커피,베이커리 그리고 캐쥬얼다이닝 레스토랑을 즐길수있는곳, 카페 르락

식사시 예약가능한데, 당일예약은 불가하고 2일전 미리 예약하면 된다고 해요. 

스테이크도 준비되어있어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가기에도 좋을듯 싶었어요.

 

 

1층 카페 

2층 카페,베이커리 및 브런치 즐길수있고,

3층은 핑거푸드와 하이볼,맥주, 와인을 주문할수 있었어요.

인테리어도 멋지고, 뷰가 좋았던 군산카페 르락 !!!

낮시간에 사람이 더 많았겠지만 저녁시간에 가서 서울처럼 북적이는 느낌없어서 좋았어요.

대형카페라서 여유롭게 차한잔하기 좋았던곳.

 

바깥에 호수뷰가 넘 멋졌어요.창밖 바라보고 있으면 기분도 차분해지고 힐링되는느낌이 들었던 군산카페 :)

군산 뷰가 좋은 카페 르락이었어요 !!!

여행차 군산들렸다가 검색해보고 간곳인데 만족스러웠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매장은 깔끔하고 좋았어요.

 

텀블러부터 에코백까지~~굿즈도 판매하고 있어서 구경도 하고~

 

저녁엔 외부에 조명으로 예쁘게 꾸며놓으니 예쁘네요~

다른분 후기 보니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다고 해서 소금빵부터 브리오슈,크로와상도 있어서  기대하고 갔는데,

오후 6시쯤 되니 먹을게 없네요... 베이커리는 거의 다 소진되서 차한잔만 하고 쉬다왔어요.

저녁엔 사람이 없으니 베이커리가 없는게 당연하겠지만... 좀 아쉽긴했어요 ;;

 

호수뷰가 좋았고, 카페가 넓직하고 인테리어가 멋져서 한번쯤 방문해볼만 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