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남양주/오남 계곡식당 능이백숙먹고 아이와물놀이 '팔현가든'

by yunylove 2022. 8. 22.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아이와 물놀이 하기 좋았던 팔현계곡~
남양주 오남에 있는곳인데,
볼일 있어서 남양주 오남에 갔다가 팔현가든에서 점심먹고 ,
팔현계곡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고 왔답니다^^


팔현가든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 185 팔현가든
031-575-5739







남양주 오남에 있는 팔현가든입니다.

주차장은 가든앞에 넓직하게 있어서 주차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아요.

 

 11시반쯤 도착하니 벌써 몇테이블 드시고 계시긴 했어요.

저는 12시 예약하고 갔답니다.

 

 

 

바로 옆에 팔현계곡이 있는 계곡식당입니다. 
아이들이 놀기에 딱좋은 깊이라서 래쉬가드랑 튜브,물총이랑 아쿠아슈즈, 물고기 잡을 통도 준비하심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은 신나게 놀고 어른들도 발담그고 백숙먹고 몸보신도 하고 넘 괜찮았던 곳이네요.

 

 

 

팔현가든은 테이블석이나 평상있는 좌식도 준비되어있어요.

가시기전에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아~ 계곡에서 물놀이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튜브에 바람넣는것도 있네요.

모르고 입으로 불었는데 ;;; 

놀다보니 튜브 가져오신분들이 바람을 넣고 있더라구요 ㅠ 

 

 

 

팔현가든 메뉴판입니다.

 계곡 식당에서는 백숙먹는게 진리죠 ㅎㅎㅎ

 

 능이백숙이랑 오리한방백숙 두개 시켰어요.

성인5명, 아이들2명이라서 넉넉하게 시켰죠?

 

놀다가 들어와서 도토리묵도 주문했어요.

 

 

능이백숙 80000원
오리한방백숙 70000원

 

능이백숙이랑 오리한방백숙 !!

 

엄청 큼직한 토종닭에 능이랑 꽃송이버섯도 올라가고,

건강한 한방백숙도 약재가 들어가서 그런지 건강한맛이라 엄마도 좋아하셨어요.

 

비쥬얼좋은 백숙은 계곡에서 먹어도 참 맛있고 좋으네요.

 

여름엔 백숙이 최고죠~

 

 

반찬도 맛있었던곳 팔현가든.

아들이 고구마줄기인가? 살짝 매콤했는데 잘먹었고, 다른반찬도 잘먹어서 좋았어요.

바로 무쳐서 주신듯 ~ 신선했던 반찬들 만족!!!

 

 

 

팔현가든 바로 앞의 계곡.

완전 넓직하고 좋죠.

물도 완전 깨끗하고 물고기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 놀기 좋은 곳이었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날.

8월 중순이 지나니깐 발만 담궜는데 차가워서 깜짝 놀랐는데..

 

아이들은 물차가워도 놀다보면 괜찮다고 ㅎㅎ 

역시 아이들은 물놀이를 너무 좋아하나봐요.

그래도 주말에 햇빛이 강렬해서 더웠던 날이라 시원하게 물놀이하기에 좋았어요.

 

 

아이들이 다 튜브를 준비해왔어요.

혹시 물놀이를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래쉬가드에 튜브에 골고루 다챙겨오길 잘했던것 같아요.

 

 

 

 

너무 신나고 알차게 놀았던 팔현계곡이었어요.

소리지르고 놀아서 인지 목소리도 쉬고 ㅎㅎ 

알찬 주말이었다.

 

집에 가자고 해도 조금 더 논다고 하니...몇시간동안 물놀이하는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

팔현가든은 계곡에서 물놀이하다 먹으러 나왔다가, 오랜시간 머물렀는데 눈치주지 않고 잘놀다가 왔어요.

계곡식당은 시간제한이 따로 없어서 좋은것 같아요.

여름철 물놀이는 계곡식당으로 강추 !!!!

 

 

 

아~ 그리고 커피가 생각나서 어디가서 사오나 싶었는데..

팔현가든 바로 앞쪽으로 걸어서 1-2분?거리에 커피숍이 있어서 커피사러 다녀왔어요.

커피숍 포스팅은 따로 해볼게요 ㅎㅎ

 

주말 팔현가든에서 몸보신하고 아이들 물놀이도 신나게 하고 ,

너무 잘놀다온곳이라 바로 포스팅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