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서울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놀이동산 서울랜드

by yunylove 2022. 10. 13.
728x90
반응형

 

서울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놀이동산

서울랜드 

 

서울랜드 다녀왔어요~ 

아들이 7살 되면서 놀이동산 가고 싶다고 해서 춘천에 레고랜드 다녀왔는데 , 놀이기구를 너무 잘타는거예요~

롤러코스터가 제일 재밌었다고 하는아들... 또 놀이동산 가고 싶다고 하길래 서울근교에 있는 서울랜드 다녀왔답니다.

 

지금 할로윈축제 하고있을텐데.. 9월에 간거라서 할로윈분위기를 못즐겼네요.

 

주차는 동문주차장에 대고 들어갔어요.

바로 은하철도999가 보이네요. 

 

서울랜드 이용시간

월~목 10:00 ~21:00

금 10:00 ~ 22:00

토,일 9:30 ~ 22:00

 

저희가족은 오픈하자마자 입장했어요.

자유이용권은 네이버로 예매하고 갔어요.

~10/31 종일권 30,900원 대소인공통

36개월미만은 무료입장가능한데 증빙서류 지참해야합니다.

 

할로우 프릭뮤직페스티벌 10/15일 이용권은 59000원~76000원이네요.

서울랜드 놀이기구 미탑승 입장만가능한 금액 59000원

놀이기구 탑승 포함 패키지 76000원

 

 

주말엔 사람이 너무 많은걸 알기에 평일에 유치원까지 빠지고 갔는데, 웬걸 수학여행왔는지 주차장 입구부터 대형버스들이 줄지어 서있네요;;;; 이런 ㅜㅜ 

하필 학생들이랑 겹쳐서 대기해야겠구나...저기 사람들 보이시죠? ㅎㅎㅎㅎ 

평일이라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대기없는 놀이기구는 다탔어요~

오랜만에 엄마아빠도 신나게 놀이기구를 탔답니다.

록카페도 몇번을 탔어요.

줄이길어서 20~30분 대기를 해서 힘들었는데.. 아이들이 재밌어하니 그걸로 만족이지요 .

달나라열차는 키가120cm가 안되서 아들은 못탔어요.

줄만 30분정도를 서서 기다렸는데.. 신발신고 키재는거 앞에 서니 애매하게 120이 안되서;;; 미리 키재고 다른데 갈걸.. 

암튼 줄서서 타려고 했다가 바로 앞에서 못탄다고 해서 엄청 아쉬워했어요.

라바도 너무 재밌었어요.

4번정도 탄것 같아요. 재밌다고 무한반복..ㅎㅎ 

저도 오랜만에 신났었답니다.

 

사진찍을 포토존도 곳곳에 있어서 사진도 찍고, 엄청 걸었답니다.

체력이 딸리고 나이가 드니 무서워서 놀이기구는 많이 못타겠어요.

바이킹 중간에 탔는데도 소름이 쫙~ 속이 울렁 ㅎㅎㅎ 

아들은 재밌다고 내리자마자 한번더~를 외치네요.

다른 놀이기구보다 바이킹엔 줄이 길지 않아서 탔는데...딱 한번 탔답니다.

 

아이들 탈만한 놀이기구들 참많았어요.

서울근교 놀이동산~ 예전엔 근처에 살아서 자주왔는데.. 아들이랑 서울랜드는 처음왔네요.

오늘 서울랜드 오길 잘했다~ ㅎㅎ

인스타용 사진도 찍어보고,

달앞에서도 사진찍고,

귀신의집찾아 돌아다녔는데..없어졌다고 해서 실망한번하고 ㅜ

어느덧 해가 저물어서 어두워졌네요.

저녁되니 조명이 켜져서 분위기가 더 좋아보이네요.

나오기전 록카페 한번더 탄다고 해서 한번 타고 나왔어요.

아이들은 아쉬워서 뭐라도 한번더 타고 싶은 맘 ㅎㅎ 그맘 알죠~

월드컵은 아들 키제한으로 못탔는데.. 탔으면 엄청 좋아했을텐데.. 아쉬움 ㅎㅎ

우유 열심히 먹고 키 더 커서 오자고 했어요. 

아침10시부터 저녁6시까지 알차게 놀다가 왔어요.

아이들은 체력이 어찌나 좋은지 놀이동산 한번 들어가면 8시간은 거뜬히 잘노네요 ㅎㅎㅎ

가을이 되고 날이 선선하니 서울근교 놀이동산 서울랜드 추천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