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감동이었던 제주흑돼지맛집 '먹자씨연탄구이' 흑돼지근고기!!내돈내먹

by yunylove 2021. 8. 13.
728x90
반응형

먹자씨연탄구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신북로 650-1 먹자씨흑돼지연탄구이

매일 11:00~23:00

 

 

함덕해수욕장에서 가까운 곳~ 먹자씨연탄구이에 흑돼지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룰루랄라~~ 제주여행 즐겁네요.

7월말에 다녀왔는데..지금 포스팅하네요 ㅎㅎ 게으름 ㅜㅜ

제주여행오면 숙소 근처로 주로 다니는편이라 요번숙소가 함덕이라서 주변을 검색해봤더니 

먹자씨연탄구이가 평이 좋더라구요. 월정리에서 함덕으로 가는길에 발견한 먹자씨연탄구이 !!

야외에서 즐기는 흑돼지연탄구이 먹으러~~ 고고~

6시쯤 갔을때라 밝지요? ㅎㅎ 메뉴 주문하고 대기하면서 찍어봤어요.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어서 빈곳만 찍어봤어요.

먹자씨연탄구이 대표메뉴~ 

흑돼지근고기 600g 60,000원

백돼지근고기 600g 48,000원

최고의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자란 흑돼지 다들 맛보셨죵?

넘나 맛있어서 제주오면 흑돼지는 빼놓지 않고 먹는다는거 ~육즙 팡~ 터지면서 감동적인 흑돼지맛 !!!

흑돼지근고기로 주문하고 제주왔으니 한라산도 시켜봤어요~

결혼하고 나서는 소주를 마실일이 거의 없는데~ 제주여행왔으니 한잔해볼까요? ㅎㅎㅎ 

남편은 알쓰라 혼자 돼지고기에 짠 ㅎㅎㅎ 

먹자씨연탄구이에서는 계란탕은 1회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추가로 주문시엔 2,000원입니다. 흑돼지를 초벌해서 나와서 엄청 오래걸리는바람에 안주로 계란탕이랑 먹었는데..좋더라구요~

테이블에 반찬 셋팅해주시고 연탄불도 가져다 주셨어요. 그리고 한팀씩 흑돼지를 초벌로 구워서 가져다주시고 또 먹기알맞게 테이블에서 한번더 구워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악~ 배고픈거 참기 힘든거아시죠? 반찬 클리어하면서 기다림 ㅎㅎ

 

 

 

 

 

사장님이 맛있게 구워주시는중~~

요즘 흑돼지는 바싹익히지않고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굽기도 물어봐주시고~ 세심히 구워주십니다~

흑돼지근고기 600g은 2~3인분이라고 하는데..

이게 600g다나온양입니다~ 좀 적어보이죠? 먹는데 욕심부리는편이라 ㅎㅎㅎ 

빨리먹고 더시키자고 ㅎㅎ 

맛있게 잘익어가고 있는 흑돼지~ 

연탄불에 구워서 더 맛있는것 같았어요~ 

멸치로 만든젓갈로 고추가 송송들어가서 매콤하고 맛있었던 멜젓에 흑돼지를 찍어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멜젓 특유의맛과 흑돼지의 쫄깃함~ 육즙이 만나 꿀맛 !!!

쌈도 싸먹고 파절이랑도 먹고 

먹자씨연탄구이에서 흑돼지고기 먹방 ㅎㅎ 넘나 맛있었어요.

제주여행중 흑돼지고기는 꼭 드셔보세용~~

 

맛있게 먹고 나오니 해가 지고, 제주 일몰 완전멋짐~흑돼지먹고 배부름에 기분좋은데 함덕숙소로 가는길에 일몰까지 감상하니 너무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