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제주맛집 평대해안도로 명진전복 전복돌솥밥 맛나다 !!

by yunylove 2021. 8. 10.
728x90
반응형

명진전복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매일 09:30~21:30 / 주문시간 08:30 ~ 20:30

화요일 휴무

제주여행 중에 갔던 명진전복입니다.

아들도 좋아하는 전복먹으러 주변맛집 랭킹 상위에 올라와있는곳~ 명진전복다녀왔네요.

평대 해안도로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월정리해변에서 놀다가 해안도로로 쭉~ 드라이브하고 둘러보다가 점심먹으러 오기 괜찮은 곳이더라구요.

명진전복 대기시간이 많다고 해서 걱정하며 갔는데 점심살짝 지나서 그런지 30분정도 대기했어요.

대기실도 따로 준비되어있었고.. 미리 메뉴주문하고 기다리면 바로나온다고 해서 주문하고 바로 앞이 바닷가라서 사진찍고 놀았네요~ 

주차장도 넓직하게 마련되어있어요~

대략 들어갈시간인가?싶어 갔는데..바로 다음이라고 해서 식당입구에서 기다리다가 들어갔어요.

실내는 좀 협소하긴하더라구요. 사람들로 꽉차있는 내부 ㅜㅜ

전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어요~~ 

명진전복 메뉴는 전복돌솥밥이랑 전복죽, 전복구이, 전복회~ 전복으로 만든요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전 전복돌솥밥 두개 주문했어요.

오징어 젓갈이랑 멸치랑 도톳? 계란찜,미역국이랑 나왔어요.

 

고등어구이는 전복돌솥밥주문하면 한마리 나오고 추가로 주문시엔 5천원 추가입니다~

고등어구이도 살이 오동통~짭짤하고 아이밥에 올려먹주니 맛있다고 잘먹어서 좋더라구요 .

전복돌솥밥 15,000원

 

전복돌솥밥이 나왔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뽀얀 전복이 가지런히 가득 들어있네요~ 부드러워보이는 전복 맛나겠지용~

728x90

반찬구성도 깔끔하고~ 전복돌솥밥도 푸짐해서 좋았던 명진전복~!!

전복돌솥밥은 위에올라가는 전복이 잘못요리하면 비리기도 하는데..명진전복은 괜찮더라구요.

 

전복이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아이도 잘먹었던 전복이예요.

옆테이블 주문했던 전복구이도 맛있어보이던데... 10개정도 나온것 같아요ㅎㅎㅎ 버터향에 지글지글 ~ 비쥬얼좋아서 먹고싶었던 ㅎㅎ 근데 미리 주문안해서 오래걸릴것 같아서 패스~~ 살짝 아쉬웠어요;;

전복돌솥밥의 마무리는 누룽지죠~~ 

밥그릇에 퍼놓고 뜨거운물 부어놨다가 마지막으로 누룽지에 젓갈 올려서 먹으면 꿀맛 ~

입가심되고 깔끔한맛 !! 뜨거운누룽지가 들어가니 더 배가 부른느낌? ㅎㅎ

맛있게 잘먹었다~~ 리뷰에 평이 좋아 처음 방문한 곳인데 만족스러웠던 명진전복이네요.

전복돌솥밥을 맛있게 먹고 나오면 바로 앞에 귤하르방이 있어요.

한라봉주스랑 귤하르방 빵이랑 팔고있어서 디저트로 먹으려고 사봤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수요미식회에서 다녀간곳이라고 간판에 홍보가 되어있더라구요. 

워낙 오렌지 주스를 좋아하는 아들이라서 밥먹고 한라봉주스랑 귤하르방 빵이랑 또 잘먹네요?

배불리 밥먹어도 달달한 빵이 또 맛있게 잘들어가네요 ㅎㅎ

 

 

제주여행중 명진전복 , 귤하르방~~ 후기마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