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오이도 해물칼국수 전망대횟집 후기

by yunylove 2021. 8. 2.
728x90
반응형

전망대횟집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83

매일 00:00 ~ 23:59

 

조개구이 무한리필 25,000원

전망대횟집에는 치즈조개구이 무한리필이 대표메뉴인가봐요. 가게 간판에 크게 적혀있더라구요.

아들 갯벌체험한다고 방아머리해수욕장으로 지나가는길에 오이도에 들려서 점심이나 간단히 먹으러 간거라서 해물칼국수 먹으려고 두리번~~~ ㅎㅎ

오이도에 횟집이랑 조개구이 가게가 너무 많죠~ 해물칼국수는 다 팔긴하는데 어디가 맛있을지 몰라서 

두리번거리는데.. 오이도에 가게들이 많다보니 자기들가게로 오라고 많이들 유인하더라구요 ㅎㅎ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보이는 전망대횟집으로 갔어요.

주차가능하다곤 하는데 앞에 유료주차장에 댔어요 ㅜㅜ

2층으로 안내를 받아서 올라갔는데 창가에선 바다가 보여서 좋더라구요.

내부도 넓직하고~ 창가쪽 빼곤 자리가 많았어요. 

코스메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비싸다.... ㅎㅎ 데이트하러 오시는분들 코스로 시키던데~ 예전엔 나도 그랬지..생각하면서 지금은 어딜가도 아들이랑 같이 가니 아들위주로 메뉴를 고르게 되네요~

해물칼국수를 주문하니 보리밥이랑 게장이랑 생채랑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칼국수랑 먹기에 딱좋은 심플한 반찬들이었어요 ~

해물칼국수 2인이상주문가능~ 24,000원 입니다.

비쥬얼은 일단 좋네요~홍합이랑 조개랑 새우랑 골고루 많이 들어갔어요.

두툼한 관자까지 들어가서 가위로 먹기좋게 잘라먹고, 조개랑 새우도 까먹고 

해물칼국수 면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이랑 남편이랑 셋이 먹기엔 부족함은 없었어요.

해물칼국수에 해산물은 골고루 들어가있고 양은 많아서 좋았는데~

생각보다 국물이 진한육수가 아닌것 같아서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ㅠㅠ해물이 많이 들어가면 육수가 다르자나요~ 

오이도엔 조개구이위주라서 그런가봐요 ㅠㅠ전 맛이 살짝 아쉬운 해물칼국수 후기네요 :)

 개인마다 입맛이 다르니 다른분들은 다를수있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