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시흥카페 부천스타필드근처 릴리프커피 노키즈존

by yunylove 2021. 7. 27.
728x90
반응형

relief coffee

시흥 릴리프커피

경기 시흥시 범안로 271

월~금 11:00 ~ 19:00

토~일, 공휴일 10:00 ~ 20:00

부천스타필드에 쇼핑하러 갔다가 들린 카페예요.

릴리프커피는 부천스타필드근처에있는 카페로 노키즈존이라서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차한잔 하기 좋은곳이랍니다~

잠시 아이없이 즐기는 휴식시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쾌적한 분위기의 시흥카페발견이예요~

사람도 많지 않아서 한적했고~ 인테리어도 모던한느낌의 감성카페~!!

1층으로 들어서면 보이는 통창앞에 테이블 ~ 그리고 중간엔 큼직한 테이블과 의자들~

부천에 스타필드 쇼핑하고 지날때 항상 지나가기만 했는데..릴리프커피에 들어가는 차들이 많은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728x90

내부가 넓어서 좋았던 릴리프커피는 액자처럼 창이 나있어서 더 좋았어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을것 같은 릴리프커피~

부천스타필드근처라 쇼핑도 하고 차한잔하기에 좋은곳인것 같아요.

루프탑도 있어서 파란하늘이 보이는날 잠시 일광욕가능해요 ㅎㅎ 요즘같은날은 나가면 안되죻 ㅎㅎㅎ 

카페분위기랑 잘맞게 손씻는 세면대도 예쁘네요~

푸릇푸릇 너무 예쁜 창이죠~

액자가 걸린느낌있는 자리예요~ 앞에서 사진찍어도 잘나오겠죵~

아메리카노 5.0

양파크림치즈 1.0

플레인스콘 3.8

바스크치즈케이크 6.0

 

창가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먹는 커피한잔의 여유~ 

매번 아이와 함께하는 카페나들이였는데... 잠시 힐링했던 시간이었어요~~ 굿 !!!

창이 크게 나있어서 사진을 어떻게 찍어도 예쁘게 나오네요 ㅎㅎ

주문한 커피랑 빵도 갬성사진으로 나와서 만족스럽네요.

잠시 쉬어가기 좋은곳 시흥카페, 릴리프커피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