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근처 맛집 소나무식당 내돈내먹

by yunylove 2021. 7. 19.
728x90
반응형

소나무식당

인천 중구 용유로 21번길 57

매일 10:00~21:00 / 평일 브레이크타임 3시~5시

화요일 휴무

 

 

네스트호텔에서 1박을 하기로 하고 갯벌체험하러 마시안해변가는길에~ 저녁을 먼저 먹자고 찾다가 가게된 소나무식당은 해물이랑 생선요리 전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녁이니 든든하게 밥먹으려고 소나무 해물밥상을 먹을까 하고 갔는데.. 아들이 칼국수를 먹고 싶다고 하네요?

면이 호로록 먹기가 좋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그래서 오늘저녁은 소나무 전골칼국수를 먹기로 했어요.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저녁에 오면 더 분위기가 있을것 같지요? 조명이랑 뭔가 분위기 좋을것 같아요.

 

 

소나무식당은 원산지 표시판이 자세하게 기록되어있었어요.

와이파이도 있어요~ ㅎㅎ아이들 유튜브 영상볼때 필요하죠 !!!

 

 

소나무식당 메뉴 

 

소나무해물밥상 1인 16,000원

소나무전골칼국수 38,000원

새우튀김 15,000원

산낙지회 15,000원

해물모둠파전 15,000원

전복추가 6마리 20,000원

어린이 돈가스 8,000원

 

식사류 부터 단품메뉴까지 다양하게 있네요~

 

소나무식당은 깔끔한 분위기의 식당에서 해물,생선요리를 먹을수 있는곳이랍니다.

창가쪽은 창이 커서 바깥이 보여서 좋던데~ 안쪽이 더 한산해서 안쪽 테이블으로 안내받았어요.

입장시 QR체크인 필수입니다 !!!

728x90

어머나~ 이게 무슨일이야..

생각지 못한 소나무전골칼국수가 이렇게 푸짐할줄이야.

반찬도 칼국수엔 보통 김치정도만 나오는데 오징어젓갈에 연근이랑 오뎅이랑 샐러드에

다양하게 나오네요~ 와우~

 

소나무전골칼국수 38,000원

2인분인데 엄청나게 푸짐하죠? 칼국수가 담겨오나 했더니 일단 해물다 먹고나면 요청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와우~ 키조개에 낙지에 새우랑 조개,홍합이랑 전복까지..

비쥬얼은 사진필수각이죠 !!!

싱싱해보이는 전복보이시나요 ㅎㅎ

소나무전골칼국수는 해산물을 듬뿍담아서 나와서 끓여서 먹어야 해서 시간은 좀 걸려요.

근데 일단 살아있는 해산물이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전복먹고 몸보신하자 ~~ 저번에 초복인줄모르고있었는데.. 마침 전복들어간걸 먹었네요 ㅎㅎ

 

완전 반했던 소나무전골칼국수~

팔팔끓여서 국물을 먹었는데.. 예술입니다 !!!! 

깔끔하고 진한 맛이 일품 ㅎㅎㅎ 밥말아먹어도 되겠다~~~ ㅎ히

소나무전골칼국수가 양이 적은가 하고 시켜본 해물모둠파전입니다.

해물모둠파전 15,000원

파전도 엄청 두툼하고 큼직하더라구요.

인천 영종도 네스트호텔 근처 맛집으로 인정 !!!

근처 가시는분들 한번 드셔보세요.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식사였어요.

다음엔 모둠생선구이랑 솥밥이랑 조개탕이나오는 소나무해물밥상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