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편스토랑 류수영 또치닭 CU편의점 구매후기

by yunylove 2021. 7. 28.
728x90
반응형

류수영 또치닭

#편스토랑 #또치닭 #어남선생류수영 #어남선생또치닭 

 

편스토랑은 요즘 잘보고 있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그중에서 어남선생 류수영이 요리하는편이 제일 재밌더라구요.

요리할때 유용한팁도 많이 알려주고 간단하고 재밌게 요리하시더라구요~ ㅎ

드라마에서 봤을땐 몰랐는데 요리할때 매력적이더라구요 ㅎㅎㅎㅎ  멋진남편이세요 ㅎㅎ 

집앞 CU편의점에 갔는데.. 류수영님이 우승했던 또치닭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4900원인가? 저렴하고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편스토랑 제품은 처음으로 구매해봤네요 ㅎㅎ

어남선생 또치닭 맛있게 먹는법은요~

1.닭고기와 또띠아를 뜯어서 용기에 나란히 놓아주세요.

또띠아는 전자레인지 미조리시 부드럽게 즐길수있어요.

2. 전자레인지에 1분~30초 조리합니다.

3.또띠아에 닭고기를 싸서 요거트 디핑소스에 푹~찍어서 맛있게 드세요.

 

또띠아는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도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전 그냥 간단요리로~ 전자레인지에 닭고기만 돌렸어요 ㅎㅎㅎ

또띠아는 미조리로 그냥 먹었는데...부드럽고 괜찮았어요.

일단 또치닭을 뜯으면 안에 구성품은 또띠아랑 양념이된 닭고기랑 요거트디핑소스가 들어있어요.

또띠아는 4장이고 , 닭고기도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서 양이 작은가? 싶었는데.. 간식으로 먹을거니깐 ㅎㅎ

요거트 디핑소스까지 구성품 간단하죠~

닭고기는 마살라가 추가된 인도커리?느낌의 또치닭이라고 하는데.. 인도요리 좋아하는데 기대가 되더라구요.

근데 소스가 부족해보이죠? ;;..일단은 동봉된 용기에 닭고기를 올려놓고 렌지에 1분30초 돌려줬어요.

정말 간단하게 조리가능하더라구요. 따로 그릇도 필요없고 설겆이도 필요없는 ㅎㅎ

전자레인지에 꺼내서 먹기좋게 셋팅해두고~ 맥주한잔들고 티비앞에가서 먹을준비 했어요 ㅎㅎ

간식으로 먹기에 괜찮은것 같아요.그리고 맥주안주로도 괜찮은 또치닭인것 같아요.

또띠아에 닭고기를 올려주고 요거트디핑소스도 찍어주고~맛있었어요.

근데 닭고기에 소스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소스랑 따로 들어있는 밀키트도 출시된것 같은데..다음엔 밀키트제품으로 사먹어봐야겠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만한 요리로 또치닭 나쁘진 않았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