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푸짐했던 통갈치구이맛집 제주광해 애월점

by yunylove 2021. 8. 7.
728x90
반응형

제주여행 중 먹는 갈치구이는 감동이죠~
여행코스 식사메뉴에 갈치구이를 빼놓을수없죠 ~!!!!

푸짐한 통갈치구이 세트 한상차림

제주광해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867 2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주차가능

애월해안도로를 달리다보면 뷰좋은 곳~ 맛집,카페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통갈치구이 먹으러 갔던 제주애월맛집 제주광해 다녀왔어요.

728x90

연예인들 많이 다녀간곳이네요. 사진이랑 사인이랑 어찌나 많던지 ㅎㅎㅎ
제주광해 유명한곳이네요 ~최근에 4월인가 슈돌에서 다녀간곳인것 같더라구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갈치구이~ 먹으러 저도 왔어요~!!

메뉴는 많은데~ 골고루 맛볼수있는 통갈치구이세트로 주문했어요.
통갈치구이세트는 69,000원입니다~
갈치구이,해물모듬장,해물뚝배기,고등어구이가 나오는 푸짐한 한상을 받아볼수있어요.

내마음 별과 갈치
제주광해 실내에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탁트여있고 바다가보여서 좋은데, 저는 중간에 앉아서 뒤돌아보면 보여서 아쉽 ㅎㅎㅎ
창가쪽에 앉으면 뷰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메뉴를 주문하면 쌈이랑 쌈장이랑 반찬들을 차려주시는데~
통갈치구이시켰는데.. 쌈이나오네요. 고등어도 나오고 해물모듬장이랑 쌈싸먹으면 맛있겠네요~

딱새우랑 꽃게랑 전복이랑 담겨나온 해물모듬장~ 양이 많아서 감동 ~!!
간이 잘베어있고 전복을 장으로 먹는건 처음인데 맛있었어요~꿀맛~ 몸에 좋은전복도 많이먹고가자.

통갈치구이~ 엄청 크죠? 감동 ~!!! 군침도 흘리고 ㅎㅎㅎ 너무 길어서 반잘라서 접시에 담겨나왔네요.
갈치구이도 가시바르는 법이 있던데~ 다른데선 직원분이 가시를 발라주셨는데.. 여기선 알아서 발라먹어야하는 ㅎㅎㅎ
그래도 남편이 생선가시를 잘발라서 ㅎㅎ 능숙하게 가시를 발라주니 너무 좋았지요 ㅎㅎ
살이 많아서 그리고 간이 잘되어있어서 짭잘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
밥도둑 ~:)

기름기 좔좔 고등어구이,딱새우랑 꽃게 전복이 들어간 해물모듬장,해물뚝배기까지~
통갈치구이 세트주문하면 나오는 요리들이예요. 푸짐하죵~

맛있게 먹었던 제주광해 통갈치구이세트!!

제주광해 식사를 마치고 영수증가지고 1층에 샵제주로 가면 아메리카노 2잔 무료로 주셨어요.
식사후 후식으로 커피까지 공짜로 주니 너무 좋더라구요.
1층은 제주기념품파는곳입니다. 밥도먹고 기념품도 구경하고 커피도 받고~ 일석삼조 ㅎㅎ
제주여행 애월맛집 제주광해 통갈치구이 후기였습니다 ~!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