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강촌엘리시안근처 아이놀이방 있는 샘토참숯닭갈비

by yunylove 2022. 9. 17.
728x90
반응형

 

 

샘토참숯닭갈비 강촌점

 

강원춘천시 남산면 강촌로159

 

영업시간 월~일 10:00 ~ 21:00

 

 

 

 

안녕하세요. 얼마전 레고랜드를 가기위해 강촌엘리시안리조트에 머물렀습니다.

저녁시간에 강촌에 도착해서 엘리시안 체크인하고 근처 식사할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샘토숯불닭갈비는 

네이버로 예약가능해서 예약하고 가봤답니다. 

코로나로 강촌에 닭갈비 가게들이 많긴하지만 문이 안연곳도 있어서 네이버예약이 되는곳으로 가봤는데~

샘토숯닭갈비는 맛집이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온곳이라 포스팅해봅니다.

 

 

 

 

가게 안에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도라지엿 무슨맛일지 궁금했는데..나오면서 까먹고 못샀네요.

 

 

샘토닭갈비에 어린이놀이방~

장난감이 많은건 아니지만 있을건 다있는곳, 아이들은 원래 아무것도 없어도 그냥 뛰놀수 있으면 좋은거죠.

먼저 닭갈비 후닥 먹였더니 땀뻘뻘흘리도록 놀이방에서 어찌나 잘놀던지..기특합니다.

엄마빠 편하게 식사할수있어서 좋았던 샘토닭갈비 놀이방~ 신의한수였어요 ㅎㅎ

 

 

테이블은 편히 앉아먹는 좌식이랑 홀이 있어서 아이들이랑가서 편히 먹으려고 좌식테이블에 앉았어요.

오래앉아있으면 다리저리고 불편하지만.. 아이들이 앉기엔 편하죠~

환풍구도 잘되어있어서 연기 쫙쫙 잘빨아들여가네요.

 

 

샘토닭갈비 빨간맛이랑 샘토닭갈비로 주문했어요~

닭갈비 좋아하는편이라서 기본으로 인당 1인분씩 먹고 추가 주문더 했어요.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면 닭목살이 서비스로 나오고, 기본적으로 치즈퐁듀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치즈 완전 좋아하는 우리 가족~ 치즈퐁듀 한번으로 부족하다고 한번더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간단하게 준비되서 나옵니다.어차피 닭갈비엔 쌈에 마늘정도 필요해서 

저에게 반찬은 중요치 않습니다~ㅎㅎ

 

맛있었던 치즈퐁듀
 닭목살

 

 

달궈진 숯불이 나옵니다.

그리고 치즈가 나와서 불위에 같이 올려두고 서비스로 받은 닭목살을 올려줬어요.

 

닭목살 은근 담백하고 고기처럼 맛있어서 한번더 추가로도 주문했었던 메뉴였어요.

 

 

닭목살 빨간맛이랑 기본 닭갈비

친절하신 직원분께서 넉넉하게 줬다고 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고,

싱싱하고 맛도 좋았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랑 목살

 

구워놓으면 아들이 어찌나 빨리 먹던지 먹는속도 따라가기 힘들었어요.

 

닭갈비는 안타게 굽는게 관건인데~ 남편이 맛있게 잘구워주네요.

오랜만에 소주한잔하면서 즐겁게 먹었던날입니다.

 

 

치즈퐁듀에 찍어먹는 닭갈비맛은 최고~ 

아이도 어른도 맛있게 먹었던 닭갈비랑 치즈~

춘천은 닭갈비가 유명한데 ~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쌔싹인삼막국수 8000원

 

귀여운 인삼 한뿌리가 올라간 새싹인삼막국수. 

막국수도 건강에 좋지만 인삼을 올려서 포인트를 줬네요.

비빔으로 주문했는데 닭갈비랑 먹기에 딱 알맞았습니다.

 

강촌이나 춘천오면 닭갈비는 꼭 먹어야죠 !! 

 

레고랜드 가려고 강촌엘리시안 머물면서 근처 닭갈비 검색해서 왔는데 직원분들 친절, 가게도 넓직하고 

어린이 놀이방이 있어서 편히 식사를 할수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