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 가평 강산골숯불닭갈비 남이섬 주차 무료이용팁

by yunylove 2022. 9. 14.
728x90
반응형

 

 

남이섬 다녀왔어요.

남이섬 들어가기전에 식사했던곳 강산골숯불닭갈비 포스팅해볼게요.

 

남이섬은 오랜만에 가는거라 주차장이나 입장권 팁 좀 찾아봤는데요.

남이섬 주차장 이용시에 기본요금은 소형 6천원 대형 만원으로 은근 비싸더라구요.

주차장에 돈내면 아깝자나요. 남이섬 근처에 닭갈비집이 즐비한데 거기서 식사하고 주차해놓고 남이섬 들어가면 무료라서 저도 강산골숯불닭갈비 주차장 무료로 이용했어요.

 

 

 

 

강산골숯불닭갈비

경기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051

매일 08:00 ~ 21:00

 

 

 

 

식사를 먼저한다면 주차비 무료.

만약 바로 남이섬을 들렸다가 식사를 할경우는 주차비를 먼저 현금결제하고, 식사시 결제할때 얘기하면 환불해줍니다.

저는 식사를 먼저하고 남이섬을 들어갔기에 결제는 따로 안했어요.

 

 

 

숯불에 구워먹는 닭갈비는 맛이 없을수가 없죠. 

 

 

매장이 엄청 넓어서 놀랐어요~

단체손님이 와도 끄떡없이 넓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침식사도 가능한곳이네요.

막국수랑 황태해장국,도토리묵밥,사골청국장, 갈비탕이 있어서 아침에도 든든하게 한끼 먹을수 있겠어요.

 

 

반찬 몇가지 나오고,

 

 

닭갈비 2인분 주문했어요.

아들이 매워서 못먹을따봐 양념2인분 소금구이 1인분 주문.

 

아들이랑 남편이랑 셋이먹기엔 닭갈비 3인분은 살짝 적긴했어요.

그래도 막국수를 하나더 주문해서 적당하게 먹었네요.

 

 

 

 

닭갈비는 굽는게 관건이죠.

안태우고 잘 구울려면 수시로 뒤집어야하고 손이많이가는데..맛있어서 종종 닭갈비 먹게되죠~

 

 

양념도 많이 맵지않아서 아들이랑 먹기에 괜찮았고,소금구이는 담백하게 먹기에 좋았어요.

 

창가쪽에 앉아서 먹으니 더 좋았어요. 

건너편에 스타벅스 건물이 크게 생겼던데~ 남이섬 오랜만에 오니 많이 변하긴 했네요~

날씨 좋은날 갔던 남이섬이라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막국수를 좋아하는줄 몰랐는데..아들이 막국수를 넘 잘먹었어요.

매울까봐 양념을 다 비비기 전에덜어서 줬는데..순삭했어요~

이젠 7살이되니 어른처럼 먹네요 ㅎㅎ 

 

 

닭갈비 한쌈싸서 먹고 남이섬으로 출발~ 했답니다.

식사하고 결제시에 주차요금 선불로 냈는지 물어봐주시고, 미리 주차요금을 냈다면 환불해주시니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