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평택카페/서울근교 뉴욕 분위기 대형카페 메인스트리트

by yunylove 2022. 9. 7.
728x90
반응형

 

 

 

메인스트리트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697-17

매일 10:00 ~ 22:00

 

 

 

 

평택카페 메인스트리트의 포토존~

여기가 메인이죠~ 사진찍으면 실제 뉴욕에 있는듯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택시도 건물들도 실제처럼 정말 잘 그려놨어요. 

평택의 핫플레이스 인듯합니다.

 

서울근교 평택에 이런 멋진 대형카페가 있다니...

이제야 다녀왔습니다. 

 

메인스트리트앞에 열차도 하나있었는데.. 사진에 없네요;

사진찍을수 있게 들어갈수 있어서 안에서 사진도 찍고 왔는데.. 바깥에서 찍은게 없다니 ㅜㅜ

일단 안으로 들어가서 구경해볼까요~

 

1~3층까지 있는 평택 대형카페입니다.

층마다 구경할곳 많아서 단조롭지 않아서 좋아요.

 

 

 

 

 

메뉴판도 찍어봤어요.

메인스트리트에는 다양한 메뉴들이있는데, 전 그냥 커피로 선택.

가격대랑 메뉴들 한번 쓱 보세요~

 

 

 

평택 대형카페다보니 브런치도 가능했어요.

위층에서 버거도 팔았는데, 전 점심먹고 커피마시러 간거라서 그냥 구경만 해봤답니다.

 

 

뉴욕분위기가 나는 메인스트리트~

층마다 다른컨셉으로 카페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다들 앉아서 사진찍느라 정신없었어요.

저도 그랬지만요 ㅎㅎ 

 

 

 

외국카페에 온듯한 곳곳에 소품들도 너무 멋지네요.

책들로 꾸며졌던 공간~ 

 

 

뉴욕거리의 표지판을 가져다놨네요 ㅎ

얼핏보면 여행와서 찍은줄 알겠어요. 평택카페 너무 멋지죠?

평택의 핫플레이스 메인스트리트. 

구경하고 사진찍느라 오랜시간 머물렀던 카페 ㅎ

 

 

벽에는 접시로 장식되어있고, 선물상자로도 꾸며진 곳도 있고, 

포토존 가득한 메인스트리트 !!

 

 

 

또 다른분위기죠~

 

 

평택대형카페는 1~3층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꾸며져있어서 층마다 구경하는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랑 갔는데 1층에 패밀리존이 있어서 거기 머무르다가 층마다 한번 둘러보자고 

돌아다녔는데 너무 좋다고 감탄을 하네요 ㅎㅎ

아이랑 가면 사진찍을곳도 많고 뉴욕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곳이라서 아이들도 좋아할 곳이었어요.

 

 

 

옥상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하늘이 엄청 파랗고 예쁘죠~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간 평택카페 메인스트리트. 

구경할만하고 좋았어요. 

 

 

 

 

오르는계단에 그려진 벽화들~

뉴욕느낌으로 멋지게 그려놨더라구요.

 힙하다 힙해~~ 핫플레이스 !!!

 

 

 

세곡동에 2호점이 생겼다고 하던데~ 다음엔 성남에 다녀와봐야겠어요 ㅎㅎ

집에오면서 출출해서 치즈빵 한봉지 사가지고 왔어요.

평택 대형카페였던 메일스트리트는 볼거리 가득 , 포토존도 곳곳에 가득한 곳이라서 

한번쯤 가볼만했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라서 조용한 카페를 찾으시는분들은 가시면 힘드실수 있어요 ㅎㅎ

 

카페에 대형주차장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