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 에버랜드근처 맛집 삼미당막국수

by yunylove 2022. 9. 6.
728x90
반응형



 

 

삼미당막국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석성로886 1층

 

월~토 11:00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일요일 정기휴무

 

 

 

 

 

여름휴가로 용인 호캉스 갔을때 점심먹으려고 들렸던곳 삼미당 막국수 포스팅해볼게요.

에버랜드 근처 맛집으로 많이들 알려진곳이고 ,

맛집 검색하니 상위에 링크되서 찾아가 봤어요.

날도 덥고 간단하게 막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평일 점심인데도 대기가 있네요 ;;;

 

대기하는곳이 따로 있어서 핸드폰번호로 대기작성하고 기다려봅니다.

30분 내외로 들어간것 같아요.

 

대기하는곳에 에어컨도 안틀어져있고 ㅠㅠ 

더워서 밖에서 서성이면서 삼미당 막국수 외관 사진 좀 찍어봤네요 ㅎㅎ

 

 

 

하늘이 파란듯 구름 낀듯~ 더웠던 8월달이었네요.

삼미당 막국수는 메밀을 직접갈아만든 막국수로 툭툭 끊기는게 매력인 막국수라고 해요.

메밀 함량이 많으면 쫄깃함 보단 투박한 느낌인데.. 삼미당 막국수는 메밀함량도 많이 들어갔나봐요~

 

 

막국수 9,000원


삼미당 막국수가 나왔어요.

주문하고 바로바로 나오니 너무 좋네요.

아이도 너무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 삼미당막국수는 동치미 국물을 주셔서 , 

아이는 양념좀 덜어내고 면이랑 동치미국물에 말아줬어요.

너무 잘먹어서 한그릇 혼자 다 먹을기세였어요 ㅎㅎ

 

 

 

 

메밀은 찬음식에 속해서 여름철에 잘맞는것 같아요.

평소에 열이 많아서 커피도 아이스로만 마시는데,

여름에 막국수 먹으면 속이 편하고 소화가 더 잘되는것 같아서 종종 먹으러 간답니다.

메밀효능도 다양하게 많죠~

우리몸속 열을 내려주고, 배변도 원활하게 해주고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다이어트에도 도움된다고 하니 제가 꼭 먹어야할거였네요 ㅎㅎ

몸에 좋은 메밀로 만든 막국수 한그릇하니 기분이 좋았어요.

 

 

 

감자전 14,000원                                                                                                       어린이주먹밥 3,000원

 

감자전하나랑 아들먹일 주먹밥도 하나 주문했어요.

쫀득하고 고소한 감자전이랑 막국수랑 먹으니 부족함 없이 배가 든든하고 좋았어요.

배불러서 사실 감자전 하나 남길까 했는데.. 바삭한 식감이 좋고 넘 맛있어서 다먹었지뭐예요 ;;; 

에버랜드 근처 삼미당 막국수 다녀온 후기 짧게 남겨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