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 오산 강남묵호등대 자연산횟집

by yunylove 2022. 9. 1.
728x90
반응형

 

 

 

 

오산 동해 자연산 횟집 묵호등대

자연산회 포스팅 해볼게요~~

 

먹음직스럽고 또 먹고 싶네요.

 

 

강남묵호등대 

경기 오산시 부산동길 12-6 강남묵호등대

매일 11:3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비가엄청 왔던날 다녀온 강남묵호등대.

갑자기 회가 먹고 싶었는데, 친구네 동네에 놀러간김에 다녀온 오산에 있는 자연산횟집이예요.

 

비오는데 간판사진을 찍어야한다며.... 이런거 누가알아주나 ㅎ 

내돈내고 먹으면서 이럴일인가.. 

언제부턴가 블로그를 하면서 포스팅하든 안하든 사진은 무조건 찍고본다는 ㅎㅎ

 

 

 

들어갈땐 비가 엄청나게 오더니 나올때는 그쳤어요 ㅎ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한곳~원산지는 국내산이네요.

오산에 사는 친구가 자연산 횟집이라고 맛집이라며 추천해서 데려간곳인데,

너무 싱싱하니 좋아보이네요.

 

 

 

 

매장 깔끔하고 넓직합니다.

회식으로도 모임장소로도 좋을것 같은 분위기 입니다.

자연산 회랑 소주한잔 하면 너무 좋을것 같다는 제생각입니다 .

 

 

 

메뉴판도 한번 구경해보세요~~

친구랑 2명이 간거라서 자연산 모듬회 소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딱알맞았어요.

 

자연산모듬회 소 13만원입니다.

친구가 월급탔다면서 한턱쏘네요. 공짜는 다맛있지 ㅎㅎ

 

 

샐러드랑 가자미식해가 나오네요.

스끼다시가 셋팅되기 시작합니다.

 

 

한상푸짐하게 차려졌네요.

해산물도 골고루 나왔는데 비쥬얼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보여서 

사진으로도 담긴것 같죠~ 

또 먹고 싶네요. 

 

 

 

생선튀김도 가져다 주셨는데,

생선은 평소 잘안먹는데 바삭하게 튀김옷을 입고 있는 생선튀김은 넘 맛있네요.

생선살도 오동통하니 굿!!!

 

 

 

 내가 좋아하는 문어숙회랑 멍게랑 닭새우, 소라회까지~

초장에 찍어먹으니 쫄깃한식감도 좋고, 순삭이네요.

닭새우는 까기 귀찮아서 사진만 찍고 내려놨어요.

친구는 맛있다고 까먹던데... 새우는 손이 많이가서 전 별로...

 

 

 

 

 

도다리회,가자미랑 돌삼치회가 나왔었는데 다른곳이랑 다르게 구성이 너무 좋죠~

보통 우럭이랑 광어를 먹었었는데, 묵호등대는 평소에 자주 못먹던걸로 나와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강원도 갈필요없이 자연산 회를 오산에서 즐기고 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