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용인 고기리 베이커리카페 개울가에핀야생화

by yunylove 2022. 8. 20.
728x90
반응형

 

 

개울가에핀야생화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 112

 

월~일 10:00 ~ 21:00

 

 

 

 

 

용인 고기리계곡으로 물놀이 많이들 가시죠? 

저는 처음가봤는데.. 제가 간날 비가 많이 왔어요,

그래서 계곡에서 물놀이는 하지 못하고 닭백숙에 베이커리카페만 들렸다왔지뭐예요 ㅠ

 

고기리는 많은분들이 찾는곳이다보니 차량이 너무 많더라구요.

주차전쟁 ㅎㅎㅎ 

 

 

카페나 음식점에 들어가지 않고 계곡이용은 할수 없는것 같았어요. 주차할데가 없거든요 ㅎㅎ

 

지나가다 베이커리 오픈기념20%할인이라고 써있어서 들어가봤어요.

커피에 빵은 기본이라 할인되는곳으로 고고~~

 

 

 

베이커리카페 이름이 개울가에핀야생화라고 적혀있네요.

이름이 참~ 정겹네요 ㅎㅎㅎ

 

카페옆에 계곡물이 흘러서 발담글수 있긴했어요.

근데 비가 와서 밖에 못나가고 카페안에서 구경만했어요.

 

 

 

지나가다 눈에띈 외관~

으리으리한 큰 건물이네요.

 

 

 

빵천국입니다.

빵종류별로 다양하게 많아서 눈돌아갑니다 ㅎㅎ

 

 

요건 전날빵 포장의경우 40% 할인도 하더라구요.

집에가서 먹을거면 전날빵 사는것도 나쁘지 않은듯해요~

 

 

음료도 다양하게 있어요~

 

 

개울가에핀야생화는 맥선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는 매장이라고 해요.

자극적인 맛이 아닌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빵들이 많은곳이었어요.

베이커리카페로 인정 !!

 

 

다양한 베이커리 구경해보세요~~

 

 

카운터 옆쪽에는 빵만들고 계신 공간이 있었어요.

바로바로 만들어서 진열하시는것 같아요. 

갓구운빵~ 너무 맛있겠죠~

 

 

1층 반정도는 베이커리 진열대랑 카운터가 있고 , 안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넓직하죠~

 

 

계단을 올라 2층으로 가봤어요.

 

 

3층,4층루프탑도 있는것 같은데 막아놓으셨네요.

제가 갔던날은 1.2층만 열어놓으신듯해요~

흔들의자를 놓으셨는데..아들이 앉아서 흔들흔들 ㅎㅎㅎ 

 

 

 

 

2층에는 통창으로 바깥이 잘보여서 계곡도 바로 보이고 좋았어요.

고풍스러운 가구부터 테이블까지 다양한 디자인이어서 가구매장 온느낌?이 들더라구요.

 

 

 

1층 카페 뒤편으로 나가면 야외테이블도 있고, 옆에 바로 계곡입니다~

 

 

커피랑 파인애플음료 주문했는데..

커피는 무난한 맛이었고 ,

파인애플음료는 너무 셔서 아들이 맛없다고 ㅠㅠ 

 

 

빵 두가지 주문해서 먹었어요.

점심먹고 바로 왔는데 빵도 주문을 했네요 ㅎㅎ

 

비가 와서 잠시 들렸다간 내돈내산 용인 고기리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