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asty

경기도 광주 신상카페 송트리타임콜라주

by yunylove 2022. 8. 10.
728x90
반응형

 

 

 

송트리타임콜라주

경기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171번길 12-2 

 

영업시간 화~일 11:00 ~19:20 

19:00 라스트오더

 

월요일 휴무

 

 

요즘 장마라서 계속 비가오는데요~

저는 비안왔던 어느날 다녀온~ 경기광주카페 송트리타임콜라주입니다.

카페이름이 참 길죠 ㅎㅎ 

 

 

 

경기 광주라서 그런지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초록초록~ 너무 예뻤던 카페였어요.

5월쯤인가 오픈한 카페여서 신상카페죠.

주말이었는데..웬일인지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컨테이너로 지어진 카페인데 안에 들어서면 하얀색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직 지어진지 얼마안되서 페인트냄새가 났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괜찮은 카페였어요.

 

 

 

 

송트리타임 콜라주 건물은 큰편인데..

1층에는 창가쪽에 테이블이 있고, 한쪽공간엔 꽃병을 판매하더라구요.

감각적인 느낌의 꽃병들이 전시되어있어서 쇼룸느낌?

구경도 하고 좋았어요.

 

 

 

꽃들도 많이 보여서 좋았고 ,

하얗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깔끔한 신상카페였어요.

 

 

 

 

아메리카노 6.0

라떼 7.0

바닐라라떼 7.0

헤이즐넛라떼 7.0

시그니처 7.0

 

스콘도 종류별로 많이 판매하고 있었고 ,

가격대는 4천원~5천원대로 원하는 스콘으로 고르면 되고,

차 종류, 밀크티,초콜렛음료,에이드도 있었어요.

 

 

 

 

귀여운 소품도 판매해요. 

 

 

 

 

2층에서 찍어본 사진~

 

바깥이 보이게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사진찍으면 잘나오기도 하고 ,

창밖으로 나무들이 보여서 더 좋았던 광주 카페.

 

2층엔 수국으로 장식된 정원이 있어서 사진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화사한 분위기가 최고 !!!

분위기가 넘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네요. 

 

 

 

 

 

바깥으로 나오면 전면유리에 비친 나무들이 있고,

 

여기가 포토존이라서 사람 없을때 찍기 좋은 장소.

사진찍으면 예쁘게 나왔던곳.

 

2인 테이블이 있어서 요기 앉으면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는걸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나무들이 햇빛도 가려주고 , 완전 더운거 아님 잠깐 바깥에 앉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계곡뷰가 보이는 테이블이지만, 더워서 사람들이 없었어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계곡도 보고 주변에 나무들이랑 꽃들 보면서 힐링하는시간.

광주에 생긴지얼마 안된 신상카페 송트리타임 콜라주~ 

 

 

 

경기도 광주에 신상카페 송트리타임 콜라주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도 좋고,

주변도 잘꾸며져 있고 , 나무에 계곡뷰에 ~ 전반적으로 맘에 들었던곳이라서 간단하게 리뷰남겨봅니다.

 

 

2층에 창가자리가 명당자리인데... 아쉽게도 사람들이 있어서 못앉았지뭐예요 ;;

다음에 가게된다면 창가자리에 꼭 앉아서 사진찍어야지 ㅎㅎㅎ 

 

내돈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